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다이소 유심칩으로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했어요!(feat. 경북예천선불폰 네이버인증)

1월의 세 번째 월요일이네요~

아직 새해 뽕이 남아있어서

하루하루 아침이 기다려지는 느낌이네요

오늘은 무슨 일이 일어날까?

라는 기대감 말이에요 ㅎㅎ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시작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이야기는 경북 예천군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세요~

선불폰이 필요해서 서치 하다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 개통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내고 사용하면 휴대폰 요금에 대한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요!

그래서 신용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통신연체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등이신 분들도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한 것이죠~~

이번의 고객님은 어떤 사유인지는 말씀해주시지

않으셨기에 따로 묻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시크릿!

여러 개통 방법 중에 비대면개통으로 의뢰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하는 방법이 크게는

대면해서 하는 방법인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비대면으로 하는 개통이 있습니다.

이 중 경북 예천군에는 아쉽게도 가까운 대리점이 없는 상태이셨어요;;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있는 대구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개통할 때의 비용만 준비해주시면 출장개통이 되시죠~

이팀장이 찾아뵙기 때문에 출장비도 발생하게 되는데요!

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만 원이 발생합니다.

찾아뵙고 개통하는 데는 10분도 안 걸려요!

왜냐하면 태블릿 PC로 선불폰 개통 접수 시에

본인 확인으로 신분증과 얼굴을 사진을 찍어서

확인하기 때문에 접수만 빨리되면 개통도 빨리 되는 시스템입니다.

신분증과 얼굴 비교해 보고 아니다 싶으면 개통 안 해줘요^^

출장개통을 하시는 분들마다 어떻게 이렇게 빠르냐라는 반응을 보여주셔서

제가 다 뿌듯하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비대면개통은 저희 전용 어플을 통해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실 수 있어요!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 말이죠~

 

앤텔레콤으로 비대면개통은 한 사람당 하나씩 가능하기 때문에

이미 앤텔레콤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신청이 안됩니다!

그리고 본인확인으로 신용카드 인증이나 네이버 인증이 꼭 필요해요!

저번 국정회의에서 개인정보보호가 강화되어서

다른 통신사들도 동일하게 강화되었답니다 ㅎㅎ

앤텔레콤은 네이버 인증으로 많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이번 경북예천선불폰 고객님도 네이버 인증으로 신규개통 신청을 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어떤 단말기와도 호환이 가능한데요~

단말기의 상태에 따라서 제가 그때그때 맞춰서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이번에 개통하는 건 공기계에 사용할 거라서

KT알뜰폰인 K망으로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개통 신청을 하시면 이렇게

제가 확인하고 개통이 완료가 되세요~~

 

그리고 인기리에 많이 하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선불LTE396으로 개통을 하셨어요^^

월 39,600원으로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0MB가 LTE로 제공이 되지만 금방 쓰게 되고 다 소진하면

3Mbps라는 속도 제어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세요!

저는 빠른 와이파이 속도라고 말하는데,

동영상이나 유튜브를 시청할 때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경북예천선불폰 고객님의 비대면개통이 모두 완료가 되었어요!

첫 개통 시 요금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기 때문에

저에게 요금 4만 원을 이체해 주시면 됩니다!

그 뒤에는 전용 어플을 들어가서

잔액 확인과 충전 모두 고객님이 직접 하실 수 있어요!

충전도 카드와 실시간 계좌 출금, 가상계좌로 3가지 방법이 있어서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카드로 충전해 사용하고 있어요^^

이상으로 경북예천선불폰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이야기를 적어보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저를 통해 개통하신 분이 많으셔서

제가 블로그를 더 열심히 적어야겠어요^^

파이팅하겠습니다!

이상으로 글 줄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