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다이소 KT유심칩으로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으로 개통(feat. 서울은평구선불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십니까?

2022년 시작되고 1주일이 넘게 지나가네요~~

다들 새해 소망대로 열심히 해나가시길 바랍니다!

대명절인 설날이 곧 3주 앞으로 다가오네요~

오늘은 저 멀리 서울에 계신 고객님으로부터의 상담 이야기예요~

이번에 상담문의하신 고객님은

제 블로그를 보시고 한 번에 개통방법으로 이야기를 넘어간 분이세요~

방법으로 비대면개통에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ㅋ

앤텔레콤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이 중에서 출장개통은 제가 있는 대구에 한해서 가능하세요~

왜냐하면 제가 직접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가야 하기 때문이랍니다^^

 

출장개통을 위해선 고객님께서 저와 만날 장소와 시간을 정해주시면

제가 가능한 시간대를 함께 조율해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출장 개통하실 땐 본인의 신분증과 각각의 비용만 있으면 되시는데요~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보통 평균 1만 원을 받아요~

만나서 개통하실 때 10분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출장개통은 고객님의 시간을 크게 단축하실 수 있어서

효율적이기도 해요 ^^

단, 타 지역에 계신다면 방문개통과 비대면개통 중 골라주셔야 합니다.

이번 서울선불폰 고객님은 둘 중 비대면개통으로 의뢰하셨죠~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처음 사용해보는 고객님이나

앤텔레콤을 이전에 사용했다가 해지된 분들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는 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함이에요~

왜냐하면 선불폰을 불법적으로 악용하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 비대면개통은 1대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통하기 위해선 본인확인이 꼭 필요해졌지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통신사에 연체가 있거나 개인 신용이 안 좋은 사람들은

휴대폰 이용하기가 여간 까다롭기 때문인데,

앤텔레콤 선불폰은 본인확인만 되신다면 개통하여

사용하는데 별 무리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요금을 먼저 내서 연체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서울선불폰 고객님은 자기가 하는 일과 관련 업무에 사용할

영업용 투폰으로 개통을 의뢰해주셨어요!

그리고 비대면개통 시 본인확인은

신용카드 인증이나 네이버 인증 둘 중에 하나라도 가능하시면

개통이 가능합니다!

서울선불폰 고객님은 네이버 인증이 가능하시다고 해요~

그리고 개통하실 때 필요한 요금제는 어떤 걸 찾느냐고 하니

무제한 요금제로 선불396 요금제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앤텔레콤의 무제한 요금제는

실속 있는 LTE396과

LTE속도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LTE770, LTE비디오, 매일 5GB 요금제가 있죠~

이중 월 39,600원으로 무제한 사용하는

앤텔레콤 요금제는 데이터 3Mbps로 속도 제어가 돼요.

이 속도면 동영상이나 일반 인터넷을 할 때 괜찮은 속도이기 때문에

빠른 와이파이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할 것입니다 ㅎ

비대면개통을 신청하시면 제가 확인하고 개통이 완료가 되는데요~

고객님께서 유심칩 번호를 잘못 기재하셔서

제가 수정을 했어요~

그리고 개통이 완료가 됐습니다 ㅎ

 

서울의 은평구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네요 ㅎㅎ

첫 개통 후 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고 있어요~

서울은평구선불폰 고객님께서 나중에 충전요금을 보내주셔서

확인하고 바로 충전 도와드렸습니다.

이후엔 전용 어플인 멤버십 어플로

요금의 잔액확인과 충전을 하시면 되세요~

이상으로 비대면개통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KT알뜰폰으로 개통하셨기에 인증도 KT알뜰폰으로 하시면 되시죠~~

제 블로그를 보시고 개통상담을 해주신 고객님이셔서

개통하는 게 수월했습니다.

이후에 개통하시는 분들이 쉽게 도전하실 수 있도록

저도 글 많이 적어보도록 할게요~

이상 앤텔레콤 이팀장이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