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소액결제 해결을 위해 앤텔레콤 선불폰 필요해서 출장개통 했어요.(feat. 대구 성서대천동선불폰)

곧 있으면 신년이 시작되고

곧 일주일이 지나갑니다.

다들 새해에 세운 계획과 목표를 향해

달리고 계신가요?

저도 열심히 활동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해봐야죠!

파이팅입니다!

오늘 다뤄볼 선불폰 이야기는 대구 성서에 계신 고객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어요~

블로그를 보시곤 대구이셔서

개통 방법 중에 출장개통을 원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나중에 계산해서 돈을 내야 하는

소액결제를 못합니다.

그 대신 연체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이에요!

이번에 성서선불폰을 개통하는 고객님은 아드님의 고민상담 겸해서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 것이었어요!

왜냐하면 휴대폰 게임으로 인해서 발생한 소액결제 때문이었는데요;;

한 달에 100여만 원가량이 나오셔서

곤란하다는 이야기셨습니다;;

와...

정말 큰 고민이죠!

이를 선불폰을 하게 되면 해결할 수 있어서

저를 찾아주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찾아가 개통하는 것이

출장 개통이에요!

 

출장개통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출장 가서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하실 수가 있는데요!

직접 방문하러 오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서에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본인 신분증과

기타 비용들만 준비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게 찾아가는 출장비는 보통 평균 1만 원이 발생합니다.

개통할 때는 태블릿 PC의 개통 전용 어플을 사용하기 때문에

접수하여 앤텔레콤 선불폰이 개통되는데 10분이시면 되세요~

정말 짧은 시간이기도 하고 빨라서

이번에 만나서 개통하신 고객님도 큰 만족을 느끼셨어요 ㅎㅎ

제가 앤텔레콤 출장개통 가능한 시간이 4시 이후이셔서 바로 4시에

개통하시기로 약속을 잡아 주셨어요~

전화 상담이 끝난 후에 개통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알려주신 장소로 찾아갔는데요!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곳의 사장님이셨습니다 ㅎㅎ

제시간에 찾아뵙고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렸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그중에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인기리에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실속 있는 선불396 요금제로

선택해주셔서 개통하기로 했습니다.

3Mbps라는 속도 제어를 통해서

데이터를 맘껏 사용하실 수 있고, 동영상과 유튜브를 시청하는 것도 좋습니다 ㅎㅎ

이렇게 개통접수를 확인하고 유심칩 개통이 되신 뒤에

사용하실 단말기에 꽂아드렸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냐를 따지는데요!

기존에 사용하시던 삼성 갤럭시 노트 20을 가져오셔서

거기다 바로 꽂았습니다.

통신사에 곧 SKT미납이 되실 건데요~

K망으로 개통하셔서 큰 문제가 안되십니다!!

왜냐하면 SKT정지폰도 K망이시면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그래요!

이상으로 성서대천동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 이야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원래 하시던 게임에서 이제 결제할 때는

다른 방법을 이용하시겠죠 ㅎㅎ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 이시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찾아주셔서 감사하고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