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다이소 KT유심칩으로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했다(feat. 서울서초구선불폰 삼성갤럭시노트10)

안녕하세요~

어제는 칼바람이 불어서 더 추웠는데, 오늘은 더 춥다고

날기 예보에서 안내해주는데, 대구는 바람이 심하지 않아서 좋네요!

오늘을 기점으로 새해 1월이 시작되고 난 이후에

어제까지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20대 했어요!!

와~~

많은 분들이 저를 찾아주신 덕분에 이룬 성과입니다!

그래서 선불폰 개통해드린 고객님 이야기를 빨리 적어야겠다 싶어요 ㅎㅎ

이번에 적어드릴 선불폰 개통후기는요~

저 멀리 서울에 계신 고객님으로부터의

선불폰 개통 상담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의 선불폰 말이죠!!

이 통신사는 한국에서 최초로 휴대폰 선불요금제를 서비스한 회사가

설립한 자회사 겸 알뜰폰 통신사이기에

많은 노하우와 편리한 서비스 등이 매력이에요~

또한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서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 명의로 개통하실 수가 있습니다.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등이신 분도 물론이에요 ㅎㅎ

저는 이런 선불폰을 개통하는 것을 도와드리는 대리점 업무를 합니다^^

서울선불폰 고객님께서는 카톡으로 저에게 개통상담을 의뢰해 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은 3가지가 있는데

서울에서 가능한 방법은 2가지 정도입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출장 가서 직접 대구에 계신 고객님을 만나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방법이기에 서울이셔서 힘드세요~

적다 보니 저번에 다른 지역에서 출장개통 가능하시냐고 물어보신 고객님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ㅎㅎ

 

제가 홍길동이었다면 동에 번쩍 서에 번쩍하면서

출장개통을 도와드렸을 거예요 ㅎㅎ

전국에 시간과 약속만 정하면 해드리는 건데 ㅋ

서울선불폰 고객님은 방문개통과 비대면개통 중에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선택해주셨습니다!

비대면개통은 고객님이 직접 앤텔레콤 선불폰을 신청하는 방법이에요~

 

개통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본인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인증이나 네이버 인증 둘 중에 하나가

가능하시면 개통 신청이 가능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개통하는 법은

처음 개통하시는 분에 한해 가능하답니다^^

네이버 인증으로 개통을 신청하신다고 해요~

그럼 사용하고자 하는 단말기에 대해 제가 체크를 합니다!

왜냐하면 통신사에 미납으로 된 단말기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에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도 신규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유심칩을 꽂는 단말기도 어떤 것인지 저에게 알려주시면

거기에 따라 자세히 안내해드려요!

호환이 가능한 것인지 확인하는 겁니다~

앤텔레콤에 있는 K망 요금제와 L망 요금제 중에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건 무얼까요?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

가능해요!!

그러니 맘 편하게 물어봐주세요!!

 

고객님에겐 삼성 갤럭시 노트10 공기계가 있어서

단말기 호환 문제도 해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요금제로 개통하느냐죠~

 

많은 분들께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찾아주십니다.

실속이라면 저는 선불 396 요금제를 추천해요 ㅎㅎ

선불396 요금제는 데이터를 300MB를 사용한 다음에

3Mbps라는 속도 제어가 되어서 사용이 됩니다!

통화와 문자는 기본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영상통화 및 부가 통화는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부분 유념해주세요!

개통신청은 앤텔레콤 전용 어플

'앤텔레콤 멤버십'을 통해서 개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K망과 L망 2개가 있어서 구분해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ㅎㅎ

제게 상담하시는 분에겐 제가 어플 공유해드리고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시면

처음엔 모두 잔액 0원이시기 때문에 충전이 필요합니다!

첫 충전은 제 통장으로 이체해주시면

도와드리고 있어요!

이후엔 어플에서 고객님 본인이 충전과 잔액확인

가능합니다~

 

위 사진처럼 신청하시면 제가 보고

확인해야 개통이 완료되십니다

위의 내용은 KT전산에 입력되기 전 화면인 것이죠 ㅎㅎ

서울선불폰 고객님은 서초구에 거주하고 계셨습니다

서울서초구선불폰이네요 ㅎㅎ

 

개통이 완료되면 유심칩을 단말기에 꽂아서

사용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그 뒤에 인증을 하신다면 KT알뜰폰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서울서초구선불폰 고객님의 카톡 상담으로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을 진행한 이야기였습니다!

새해가 되고부터 많은 분이 연락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면서

이만 글 줄일게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