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신청하려고 본인확인 했습니다(feat. 경기도남양주시선불폰)

1월의 둘째 주도 다 끝나가고 있네요;;

갑작스레 오른 검지를 다치게 되어서

글을 적는데 약간 불편한 감이 있지만

괜찮습니다 ㅎㅎ

이번주는 정말 바쁜 나날을 보냈습니다.

선불폰을 필요로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더 감사드립니다!

2022년 1월이 되고 오늘까지 선불폰 개통한 게 총 16대나 되요!!!

그만큼 필요로 하는 분들이 계신다는 것인데

전국에 계신 분들이 상담요청해주셔서 제가 도와드렸습니다.

그 이야기를 블로그로 쓰려면 저도 열심히 활동해야죠!!

오늘 알려드릴 이야기는 경기도 남양주시에 살고 계신 고객님의

선불폰 개통 상담입니다.

이전에 남양주시에 계신 고객님의 선불폰 개통 후기를 적었던 것이

반향이 되어서 많이 찾아주고 계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남양주시선불폰은 비대면개통을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셨기에

바로 개통업무로 이야기를 진행했어요~

 

처음에 카톡으로 상담하실 땐 어느 지역에 계신 고객님인지 몰랐어요.

블로그 내용 중에 비대면개통을 읽으신 뒤라

상담하실 땐 이미 다이소에서 KT유심칩을 구매한 이후이셨습니다.

그래서 비대면개통에 대해 빨리 안내해드려봤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먼저 고객님이 방문해 개통하는 방법과 비대면개통은 타지역에 계신

고객님이시더라도 충분히 하실 수 있으세요~

그리고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하답니다.

왜냐하면 블로그 주인인 이팀장이 직접 방문하는 것이어서 그래요~

보통 차로 이동하거나 대중교통 이용해 출장 가는데,

출장비가 거리에 따라 다릅니다.

보통 평균 1만원 정도에요~

 

출장개통 시에는 본인을 확인하는 신분증과 비용만 준비해주시면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임시 신분증이 있어요~

임시 신분증은 주민센터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신분증을 분실하신 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선 비대면개통을 선택해주셨습니다.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처음 이용하는 사람 및 1개도 사용치 않는 분에

한해서 개통이 가능해요~

신청하실 땐 앤텔레콤 전용 어플

'앤텔레콤 멤버십'을

다운로드하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본인확인 절차가 강화된 지금은

신용카드 인증 혹은 네이버 인증으로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세요!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가지고 계신 KT유심칩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하고요~~

앤텔레콤으로 개통한 유심칩은 단말기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할 수가 있어요~

고객님께선 이전에 사용했던 삼성 갤럭시 노트10이 있으시기 때문에

공기계에 꽂아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해서

요금 미납으로 인한 연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 덕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하여 사용할 수가 있죠~

기존 통신사에 미납이 있더라도 문제 없습니다.

K망과 L망의 2가지 망 요금제로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 까지 사용 가능해요 ㅎㅎ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이신 분들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개통신청을 하셨는데요~

주소를 기입한 곳이 경기도 화성시가 나왔어요.

물어보니 학생이셔서 학교 근처에 살고 있는데,

지금은 방학이라 친가인 남양주시에서 개통을 의뢰해주신 것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개통신청을 해주시면

제가 확인하고 개통을 도와드려요~

위의 내용은 KT전산에 바로 등록이 되기 때문에

개개인이 열람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객님이 선택해주신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인 선불LTE396 요금제 였어요~

월 39,600원으로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300MB라는 작은 LTE 속도의 데이터를 사용하시면

그 뒤엔 3Mbps라는 속도 제어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동영상이나 유튜브를 시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실속있는 요금제이죠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시게 되면

잔액 0원으로 시작하게 되세요~

그래서 첫 요금 충전을 제가 도와드리는데요~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은 계좌이체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뒤에는 전용 어플에 인증을 하면

저렇게 잔액확인과 충전을 하실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경기도남양주시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비대면개통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뵐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