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2022년 1월 1일에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했습니다(feat. 대구태전동선불폰)

안녕하세요~

어제는 새해가 밝아온 뒤에 포근한 날씨가 되었다가

다시 추워진 오늘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들 화이팅입니다 ㅎㅎ

이번에 적어볼 이야기는 2022년 1월 1일에 선불폰 개통을 한

이야기에요 ㅎㅎ

1월 1일에 개통하게 된 선불폰 주인은

대구 북구의 태전동에 거주하고 계십니다!

전날인 12월 31일에 개통상담을 문의해주셔서

앤텔레콤 선불폰 이야기를 했어요!

저 이팀장은 대구에서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대구 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개통을 도와드리는 것이죠~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써

선불폰에 관한 요금제와 서비스는 기타 어느 통신사와 비교해도

좋을 만큼 앤텔레콤의 우수성이 있어요!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 먼저 내는 것을 통해서 어떤 점이 달라지는가 볼게요!

그것은 바로 연체가 없다는 점입니다~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개인의 신용도를 따지지 않고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신용불량자 또는 통신연체자 분들도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한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이에요~

전화상담을 진행한 뒤에 문자로

다시 한번 더 개통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고객님이 직접 대리점에 방문하는 방법과

이팀장이 찾아가는 출장개통,

그리고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개통이 있습니다.

셋 중에서 칠곡선불폰 고객님은 출장개통으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서

가능한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대구에 근무하는 이팀장이 출장 가서 개통하는 것이기에 그래요~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보통 평균 1만원 발생합니다^^

출장개통의 장점은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제가 찾아가서 개통하는 거라 그렇고

만나서 개통을 하는데 10분이면 충분합니다^^

문자로 개통하시면서 요금제는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 하셔서

알려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요금제에는 무제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데이터 무제한으로는 위의 4가지 있습니다.

이 중 인기 많은 것이 선불396 요금제요 ㅎㅎ

선불396은 월 39,600원을 내는 것인데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입니다

300MB를 LTE로 사용 후에는 데이터 3Mbps 속도 제어

제공이 되는 겁니다.

속도는 빠른 와이파이라 보시면 되세요 ㅎㅎ

기본적으로 동영상 시청하는데 좋습니다.

유튜브나 넷플릭스 등이요!!

고객님이 계신 태전동으로 찾아가니까 옛 생각도 나더라고요!

저도 어릴 적엔 태전동에 많이 놀러갔는데~

전문대학이 많아서 대학로 거리도 잘 되어있기도 하고

근처에 유명한 맛집이 많았습니다!

보건전문대학과 대구과학대학이 유명하죠^^

그리고 당일 1월 1일이 되어서 약속한 4시 반까지 찾아뵙기로 하고

출장 가서 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겨울철이라 금방 어두워져서 사진 속 모습이 어둡네요 ㅎㅎ

 

고객님은 삼성 갤럭시 노트 10을 가져오셨습니다.

이전에 사용해서 정상적으로 해지된 상태라 공기계인 상태예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공기계 뿐만 아니라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되고,

직권해지 단말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이는 개통 상담하실 때 이야기 해주시면

방법을 다 알려드려요 ㅎㅎ

개통후 유심칩 인식까지 한 뒤에 고객님과 헤어졌습니다~~

이렇게 대구태전동선불폰 고객님 1월 1일에 출장개통 완료 되었습니다!

K망으로 개통하셨기에 본인인증은

KT알뜰폰으로 하시면 되세요 ㅎㅎ

출장개통 이야기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