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필요해서 비대면개통 했어요!(feat. 인천부평구선불폰)

안녕하세요!!

호랑이 기운이 넘실대는 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2022년도 화이팅해서

원하는 목표를 이루고 건승하길 바라겠습니다~~

저번 2021년 12월의 마지막 선불폰 개통 이야기를 오늘 적어보고

내일부턴 새해부터 선불폰 개통을 하게 된 이야기를 적어볼 예정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호랑이 기운아 솟아라!!! ㅋㅋㅋ

다들 힘차게 해 봅시다~

이팀장은 알뜰폰인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는 것을 뜻합니다.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휴대폰 요금의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서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모두 다 사용이 되는 겁니다!

그리고 영업용 투폰으로 사용할 수 있죠~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는 인천에서 연락을 주신 고객님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 이야기예요~

전화로 선불폰 개통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인천에 계신 고객님께서 선불폰 개통으로

저에게 연락을 주신 점이 정말 반가웠어요~

제가 있는 대구에서 저 멀리 계신 고객님으로부터 블로그를 통해

저에게 연락이 왔으니 말이에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고 싶은데 방법이 어떻냐라고 물어보셨습니다.

먼저 지역이 어디냐고 물으니, 인천에 계신다고 해서

깜짝 놀랐지만 차분히 선불폰 개통 방법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으로 방문 개통하거나

출장 개통

그리고 온라인 비대면 개통이에요~

 

출장개통은 제가 직접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출장 가서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방법이에요~

개통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된 태블릿 PC를 가지고 가기에

개통하는데 10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ㅎㅎ

개통하기 위한 본인 확인도 신분증과 고객님 얼굴을 사진 찍어서 대조하기 때문에

바로바로 개통이 된다는 점이에요~

하지만!!

이번 고객님은 인천에 계십니다.

위 3가지 중에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해서

나머지 2가지 중으로 이야기하니 비대면개통을 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한 사람에 하나만 가능하세요~

기존에 앤텔레콤을 사용하지 않는 분이거나

이전에 개통했다가 해지된 분에 한해 가능합니다!

여러 개의 복수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개통하는 건 위험해서

이용자 보호 차원으로 1대씩 비대면 하는 거예요!!

 

그리고 비대면개통은 작년 10월부터 개인정보보호 강화 조치로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

둘 중 하나가 되면 누구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 신청은 전용 어플인

앤텔레콤 멤버십으로 가능하세요~~

인천에 계신 고객님께선 네이버 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온라인 비대면개통을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개통 방법을 문자로 안내해드렸어요 ㅎㅎ

 

 

앤텔레콤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이 무제한 요금제이죠!

인천선불폰 고객님은 선불396 요금제로

개통하시기로 결정해주셨습니다.

월 39,600원이면 통화 문자 무제한에

데이터는 300MB LTE 속도로 사용 후에

3Mbps 속도 제어로 기본 제공이 됩니다!

동영상을 보는 데 지장 없고,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에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해 사용함으로써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부터 공기계, 중고폰 등등 모두 다

호환이 가능합니다!

K망, L망 요금제가 별도로 있어서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사용이 되세요~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을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에 꽂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행히 인천선불폰 고객님은 미납이 없으셔서

바로 호환이 가능하세요 ㅎㅎ

개통 신청하셨다고 하셔서

바로 확인을 했습니다!

 

인천의 부평구에 살고 계시네요~~

확인을 하고 바로 개통이 완료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면

첫 충전을 제가 도와드려요~

그래서 돈을 이체해주시면 제가 요금충전되세요~

이상으로 인천부평구선불폰으로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온라인 비대면개통 한 번 해보면 정말 쉽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해요 ㅎㅎ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물어보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인천부평구선불폰 비대면개통 후기 적어보았어요!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