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을 했습니다. (feat. 대전대덕구선불폰 K망 개통)

2021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한 해를 보내면서 내일이면

한 살 더 먹게 되네요^^

올해는 정말 다사다난한 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내일 1월 1일에도 선불폰을 필요로 하는 고객님 출장개통 약속을 잡았는데요~

주말인 1일과 2일 모두 신규개통이 가능해서 다행이네요^^

블로그를 쓰게 되면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네요^^

오늘도 그 이야기를 더 적어볼까 합니다!

포스팅에 적어드릴 분은 저 멀리 대전에 계신 고객님으로부터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 상담이에요~

전화로 블로그 보신 다음에 개통 상담해주셔서

이야기가 매끄럽게 진행이 되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 있습니다.

대전선불폰 경우에는 방문개통과 비대면개통 중에 선택해주셔야 하는데,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시기로 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게 되면 요금 연체를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고,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본인명의로 휴대폰 개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이 중 신용불량자나 통신연체자이신 분들도 연락을 주셔서

선불폰을 개통하세요 ㅎㅎ

대전에 계신 고객님은 일하는데 사용할 휴대폰이 필요로 하셔서

검색했다가 제 블로그를 보셨다고 해요 ㅎㅎ

앤텔레콤엔 2가지의 요금제 망이 있습니다.

K망과 L망이신데요~

L망으로 먼저 개통하신다고 하셔서 개통 신청하실 때

앤텔레콤 멤버십 L망으로 안내했어요~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처음 이용하시거나 이용하지 않으신 분께서

개통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 보호를 위한 조치 덕분이에요~

그리고 본인확인을 위해 신용카드 인증 또는 네이버 인증을

해주시면 되세요^^

 

앤텔레콤에는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인

요금제가 있습니다.

데이터 속도와 양에 따라서 각 금액대별로 다릅니다.

이 중에서 많이 선택해주시는 요금제로 실속 있는 선불 396이에요~

월 39,600원 요금제인데, 데이터 3Mbps 속도 제어로 무제한이라

유튜브와 SNS, 넷플릭스 등의 동영상을 시청하는데 지장 없어요~~

개통 신청해주셔서 이렇게 접수 확인을 했어요~

이렇게 제가 접수 확인을 거쳐야 선불폰이 개통이 됩니다!

 

대전의 대덕구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네요~

대덕구! 기억해 놓을게요 ㅎㅎ

고객님께선 생각이 바뀌셔서 L망이 아닌

K망으로 개통 접수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앤텔레콤 선불폰이 깔끔하게 개통이 되셨어요~

첫 요금 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고 이후 충전은

전용 어플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잔액확인과 충전 모두 가능하세요~~

대전대덕구선불폰 고객님의 비대면개통이 이렇게 마무리되었네요 ㅎㅎ

이렇게 다시 적으면서 되돌아보니

고객님이 개통신청을 잘해주셔서

제가 더 편하게 진행한 것 같아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마지막 연말을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내일부터 2022년 새해에 더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