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필요해서 비대면개통을 했어요(feat. 경기도고양시선불폰)

2021년도 하루를 남겨두고 있네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시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추워지고 있습니다.

여기 대구는 밖에 작은 눈이 내리고 있어요 ㅎㅎ

올해 첫눈을 보는 겁니다!

그럼 선불폰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오늘 이야기는 경기도 고양시에서 선불폰 문의로 연락을 주신 고객님의

이야기입니다!

저 이팀장은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을 개통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를 블로그에 적곤 하죠 ㅎㅎ

제 블로그를 찾아보시고 개통 상담 연락을 많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도 앤텔레콤 선불폰에 관한 이야기이죠~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써 선불폰과 후불폰 모두 개통이 가능한데요~

이 중 선불폰에 특화된 서비스를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하고,

후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사용 후 나중에 한 달 뒤에 납부하는 걸 뜻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게 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바로, 연체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중국은 99.9% 이상의 인구가 선불폰을 사용하고 있죠.

그 이유도 요금에 대한 연체 때문입니다.

이 연체를 해결하는 방법이 선불폰이죠~

즉,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통할 수가 있어서

신용불량자나 통신연체자 등이신 분들도 본인명의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기도고양선불폰으로 연락을 주신 고객님은

투폰이 필요하셔서 연락을 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로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그리고 비대면개통이 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하시려면 앤텔레콤을 이용하지 않는

신규 가입자에 한해서 가능한데, 여기에 해당되시죠~~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고객님에게 출장 가서 해드리는 방식이라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하세요!

그래서 타 지역에 계신 분들은 방문개통과 비대면개통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연락 주신 고객님은 비대면개통에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그대로 개통 방법을 안내해드렸어요~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은

전용 어플인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로 개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비대면개통은 본인확인 절차로

신용카드 인증 또는 네이버 인증

해야 개통 신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인증이 가능하셔서 그대로 개통 신청을 해주셨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은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율성에 맡기는 것이지만 어렵지 않아요~~

개통 신청하시면서 몇 번 눌러보시면 금방 하실 수 있는 것이기도 하고

신청하는 중간중간에 저에게 물어보셔도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을 하기 전에 필요한 것은 유심칩인데요~

유심칩은 저희 어플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다이소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앤텔레콤은 개통 시 유심칩만 있으시면 되기 때문에

단말기는 어떤 걸로 할까 고민도 되실 거예요~

휴대폰 단말기 모두 다 호환이 되기 때문에

개통하시면서 어떤 상태인지 저에게 얘기만 해주시면 됩니다^^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저희 선불유심칩이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려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인기 많습니다.

경기도고양시선불폰 고객님도 데이터에 관심이 가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선불396을 이용하기로 마음먹으셨어요 ㅎㅎ

 

비대면개통은 위의 사진처럼 고객님이 개통을 신청하시면

제가 확인을 하게 됩니다.

확인을 하게 되면 개통이 완료되는 것이죠~~

제가 다시 확인을 하면서 틀린 점은 없는지 체크도 하고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하게 되면 첫 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후에 충전은 전용 어플을 들어가 인증하시면

잔액 확인과 충전이 가능해서

앤텔레콤 선불폰만의 매력이죠~~

K망 선불396으로 개통을 해주셨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을 원하신다면 KT알뜰폰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경기도고양시 선불폰 고객님 비대면개통 이야기를

두서없이 적어보았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선불폰에 대해 알아보시는 고객님에게

더 알찬 정보를 안내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