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했어요~(feat. 경기도시흥선불폰 쿠팡잇츠 용)

오늘은 날씨가 많이 풀려서 포근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이웃님들도 다들 그러셨나요?

그래도 기온차로 인한 감기 조심하셔야 하기 때문에

항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다들 즐거운 연말 보내봅시다 ㅎㅎ

연말 분위기도 있어서 한참 바쁠 시기입니다

다들 잘 마무리를 하시고 내년을 기대해봐요 ㅎㅎ

오늘 다룰 이야기는 경기도 시흥에서 살고 계신 고객님으로부터

선불폰 개통의뢰 이야기입니다!

전화로 연락을 주셨는데, 제 블로그를 정독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저 이팀장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고 있습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써 선불폰에선 아주 유명한 통신사에요~~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기존에 휴대폰을 사용하면 신용카드처럼 쓴 다음에 다음 달에 요금을 내는

후불 방식이었다면, 미리 요금을 내기 때문에 체크카드와 비슷합니다!

돈을 먼저 내게 된다면 발생하는 이점이 무엇일까요?!

바로 연체가 없다는 점입니다!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에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서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통이 가능한 점이 앤텔레콤 선불폰의 큰 매력이에요~~

그리고 통신사로써 독립적인 위치에 있기 때문에 선불폰 개통도 잘 됩니다 ㅎㅎ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도 본인명의 개통이 가능해서 종종 개통 상담으로 연락옵니다!!

개통할 때엔 휴대폰이 아닌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와도 호환이 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나 공기계는 물론, 중고폰과 자급제 폰도 가능하죠~

그리고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가 된 단말기도 저희 선불폰 유심칩으로 사용이 가능해서

많은 분들이 앤텔레콤을 찾아주세요^^

이번에 개통하신 경기도시흥선불폰 고객님도 선불폰이 필요하셨는데,

쿠팡잇츠 파트너를 하기 위해 따로 영업용으로 개통문의를 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 3가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에 관심을 주셔서

비대면으로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어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에 한해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개통하기 위해서는 출장개통이나 방문개통이 필요하세요

이는 개인정보보호와 함께 이용자 보호를 위해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확인을 위해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 필요하세요!

이것이 해결되면 개통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심칩을 구하셔야 해서 다이소에 있는 KT유심칩 구매하시면 된다 안내했어요~

 

경기도시흥선불폰 고객님께선 다이소에서 KT유심칩을 구매하신 뒤에

개통신청을 하셨는데, 네이버 인증에서 오류가 생기셔서

난처한 상황에 처했습니다.

이것이 안되면 방문개통이나 출장개통으로 해야 해요...

방문개통은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 안내해서 방문해 개통하는 것이고,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출장을 가서 개통하는 것이라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하세요;;

이외의 지역은 너무 거리가 멀어서요 ㅠㅠ

저 또한 고객님이 처한 이 상황이 처음이었지만

침착하게 다시 안내해보았어요~

 

제가 시도하는 예시를 보여드리면서 하니

인증서를 지우고 재발급을 하는 방법으로 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재발급을 하셨는지

비대면으로 선불폰 개통 신청이 되셨습니다 ㅎㅎ

 

 

 

그리곤 신청한 내용을 제가 확인을 했어요~

주소란에 경기도 시흥시라고 딱 있네요 ㅎㅎ

 

개통을 신청하신 화면이에요 ㅎㅎ

이는 통신사에 귀속되는 전산이기 때문에 함부로 접근하기 힘든 것이랍니다!

 

앤텔레콤에는 K망과 L망이라는 요금제 종류와 함께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쿠팡잇츠를 하기 위해선 데이터도 필요하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인 선불396을 선택해주셨어요~

3Mbps 속도 제어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실속 있는 요금제라 칭찬이 자자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완료 되었어요~

이후로 어플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 쿠팡잇츠를 하신다고 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도했어요~

앞으로 좋은 날만 있길 바라면서 개통상담을 마무리 했죠~

이상 긴 글 적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선불폰 필요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적어볼게요~~

아자아자!!

이팀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