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L망 396 요금제로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했어요(feat. 크리스마스 대구서변동선불폰 )

안녕하세요!

2021년의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다가오는 2022년에 대비해서 내년에 이루고픈 꿈과 목표를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번주 크리스마스에 출장개통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연중무휴로

신규개통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빨간 날인 공휴일 크리스마스이어도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가능한 것이죠!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면 언제든지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맘 편하게 상담하셔도 됩니다 ㅎㅎ

이번에 연락을 주신 분은 대구 북구 서변동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어요!!

전화 상으로 새로이 산 휴대폰 단말기가 있는데

앤텔레콤 선불유심칩으로 사용하고 싶다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가능하기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와도 잘 맞습니다!

이번처럼 새로이 구매한 휴대폰 단말기도 되시고, 자급제폰,

중고폰,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폰 등이셔도 가능하시죠 ㅎㅎ

개통상담을 전화로 진행하신 뒤에 대리점으로 방문해 개통하기보다는

출장개통으로 의뢰해 주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은 3가지 있습니다.

대리점으로 방문해 개통하시거나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어요~

위의 방법 중에서 출장개통은 대구에 있는 이팀장이

고객님이 계신 장소로 출장 가서 선불폰 개통을 해 드려야 해서

대구와 인근 지역에 한해 해드리고 있습니다!

출장개통은 출장비가 발생하게 되는데

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1만 원 정도 발생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출장개통을 하기 위해선

위와 같은 준비물들이 필요합니다.

개통할 때는 신분증과 출장비, 유심칩 비용, 충전 비용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대구서변동선불폰 고객님께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선불396 요금제로 개통하시기로 하셨어요 ㅎㅎ

 

선불396 요금제는 월 39,600원만 내면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기본으로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는 3Mbps라는 속도 제어가 되어 사용이 가능한데요~

3Mbps는 보통 와이파이 속도에서 빠른 축에 속하는 것이라 봐도 됩니다!!

그래서 요금충전으로 4만 원이 필요해요.

총 비용으로는 출장비 1만 원

유심칩 비용 1만 원

충전 비용 4만 원 해서

총 6만 원이 필요합니다!

25일에 약속한 시간 4시까지 찾아뵙기로 하고

가는데, 차가 많았지만 예상시간보다 10분 일찍 도착했어요~

그리고 가까운 카페에 들어가서 선불폰 출장개통을 진행했습니다!

 

고객님께선 LG유플러스를 선호하셔서 L망 요금제로 했어요~

현재 12월 말일까지 프로모션으로 L망 396 개통하신 분들은

10GB 데이터 무료 제공을 1년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 사용한 뒤에 3Mbps로 적용이 되는 거라서 지금이 아니면 하기 힘든 프로모션이에요 ㅎㅎ

개통한 뒤에 안내 문자 드렸고,

인증도 LG알뜰폰으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대구서변동선불폰 출장개통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날에도 필요하신 고객님의

선불폰 개통 의뢰를 해결해 드릴 수 있어

다행이었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