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온라인 비대면개통 필요해서 상담했어요(feat. 부산선불폰 본인인증)

크리스마스 날보다 더 추운 오늘이네요;;

영하 12도라니 ㅠㅠ

밖에 나가면 머리가 차가운 것을 먹을 때처럼

띵하니 아파져요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오늘은 부산에서 선불폰 개통 상담문의 온 이야기를 해볼게요~~

제 블로그에서 부산선불폰 고객님의 비대면개통 후기 이야기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분이셨어요~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사용하지 않는 모든 분들이

개통 가능한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은 직접 대면해서 개통하는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이 있어요~

제가 있는 대구 지역과 같은 고객님께선

방문개통이나 출장개통을 많이 선호해주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출장 개통하게 될 때

태블릿 PC로 선불폰 개통 접수를 하기 때문에

10분 이내에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립니다!

빠른 선불폰 개통이 큰 매력 중 하나이죠 ㅎㅎ

거리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하는데, 대구는 보통 1만 원 정도 들어요

그럼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해주시면 되는 겁니다!

이번에 상담해드린 부산선불폰 고객님은

타 지역이셔서 비대면개통으로 알아보셨어요~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은 고객님이 어플

'앤텔레콤 멤버십'을 통해 직접 개통 신청을 하는 것입니다.

본인확인 절차가 강화되어서 요즘엔 신용카드 인증 또는 네이버 인증이

필요하세요!!

이 둘 중 하나가 되신다면 앤텔레콤 선불폰이 개통되는 겁니다.

타 통신사도 비대면개통시 신용카드 인증은 동일하세요~

 

문자로 개통하는 방법과 접수 코드까지

다 안내해드렸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연중무휴로 언제나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이면

누구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세요~

특히 이번 부산선불폰 고객님의 경우

본인인증 용으로 필요로 하셔서 개통 의뢰를 해주셨어요~

통신사에 미납이 있는 통신연체자

혹은

개인 신용이 안 좋은 신용불량자 분들도

모두 다 사용할 수 있는 게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기존 통신사와는 다른 별정 통신사이기 때문에

선불폰 개통이 가능한 것이죠 ㅎㅎ

그리고 단말기는 원래 쓰시던 휴대폰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만약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가 있다면

앤텔레콤 선불폰 유심칩으로 개통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K망 요금제는 SKT정지폰, LG정지폰이 가능하시고.

L망 요금제는 SKT정지폰, KT정지폰이 가능하세요~~

 

그리고 많이 선택해주시는 요금제들도 있는데,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선불396 요금제는 실속 있는 요금제라 볼 수 있을 정도로

3Mbps라는 준수한 데이터 속도 제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 요금제 말고도 기본 요금제로 1만 원대가 있죠^^

부산선불폰 고객님은 상담할 땐 일하고 계셔서

퇴근한 뒤에 개통 신청을 해보겠다고 하셨어요~

저녁 늦게도 개통신청 연락이 없어서

다음날 크리스마스 날에도 개통이 가능하다는 문자를 남겼죠^^

다음에 필요하시면 연락 다시 주실 것 같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부산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 상담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