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백신접종 큐알코드 때문에 앤텔레콤 선불폰 본인명의로 개통했어요!(feat. 대구역선불폰)

메리 크리스마스!!!

어제보다 더 추운 날씨 속에서

크리스마스 날이 되었네요 ㅎㅎ

칼바람이 불어서 손도 얼고

얼굴도 얼었습니다 ㅠㅠ

오늘도 선불폰 개통이 가능해서

저 멀리 대구 서변동에 출장 개통하고 왔어요 ㅎㅎ

다음에 다뤄보도록 하고, 오늘은 이전에 대구역선불폰 출장개통을 적어볼게요!

역시 시간 순으로 적는 게 좋죠!!

연락을 받았을 때는 오후 2시가 넘어갈 쯤이었어요

대구에 사는 고객님이신데 선불폰 개통을 필요로 하는데

대리점 위치가 어디냐고 물어봐주셨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은 대구 감삼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고객님이 계신 곳은 대구역 근처 사무실이셨어요!!

그래서 출장개통은 어떠시냐 물어봤더니

OK 해주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대리점으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이팀장이 찾아가는 출장개통,

그리고 온라인으로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는 방법이 있어요!

이번에 개통 상담하신 분은 목소리에서 중후함이 느껴졌기에

중년의 나이로 추정되었습니다 ㅎㅎ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고객님이 계신 장소로 찾아가기 때문에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대구역선불폰 고객님은 맡은 업무가 있으셔서 움직이기

힘든 상태이셔서 출장개통을 기꺼이 수락하셨습니다!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을 정해주시면 되시는 것이죠!

출장개통 때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비용들을 준비하면 됩니다.

출장비는 대구 기준으로 보통 1만 원 발생해요~

대구역선불폰 고객님은 통신사 미납으로 인해 본인명의로 하나

필요하셔서 개통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그동안 가족 명의로 사용을 했는데,

이번 코로나로 인한 백신접종 큐알코드 확인이 본격적으로 시행이 되면서

본인명의 휴대폰이 하나 필요하셨다고 해요!!

제 설명을 들으시곤 고객님은 앞으로 앤텔레콤 선불폰을

잘 활용해야겠다는 다짐을 하셨습니다!

약속한 시간인 4시까지 찾아뵙기로 하고 갔어요 ㅎㅎ

대구 시내라서 지하철을 타고 갔습니다!

그런데 가는 길마다 지하철 오는 시간이 뚝뚝 떨어져 있어서

가는데 시간이 더 걸렸어요.. ㅠㅠ

대구역선불폰 고객님은 너그러이 괜찮다며

선불폰 개통을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선불폰을 개통하면서 이것저것 궁금한 것도 풀어드리고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ㅎㅎ

 

요금제를 다시 설명드리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인

선불396 요금제로 선택하셔서

이용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요금제 이야기를 들으시곤

사용량에 비해 요금제 가격도 저렴하다고 칭찬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뿌듯했습니다 ㅎㅎ

월 39,600원으로 할 수 있는 실속 요금제죠 ㅎㅎ

 

 

그리고 선불폰 개통까지! 마무리를 했습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에 선불유심칩을 꽂아 인식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대구역선불폰 고객님 단말기는 공기계 상태이셔서

유심칩 인식이 더 잘 되었어요 ㅎㅎ

개통된 후에는 휴대폰 정보를 이동하는 방법을 여쭤보셔서

삼성 스마트 스위치 어플로 연동해

휴대폰 정보를 복사해드렸습니다!!

이상으로 대구역선불폰 고객님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긴 글이지만 블로그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되도록 약속하면서

이만 줄일게요!!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