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타지역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신청문의 해결!(feat. 울산동구선불폰)

메리 크리스마스!!

이웃님들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녁부터 한파로 추워지는 크리스마스 날입니다!

따뜻하게 옷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선불폰 이야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울산에 계신 고객님으로부터 개통상담을 받았어요!

이미 블로그로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셔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을 신청해주셨다고 해요~

진짜 대단하지 않아요?

와..

제 블로그를 보시고 스스로 신청하신 분은 처음이었는데

저도 모르게 뿌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먼저 전화로 비대면개통 신청하셨다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 중에 골라주시면 되세요~

대리점 방문개통은 고객님이 계신 지역에서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드리는데요~

대구이시면 제가 근무하는 곳을 방문해 주시면 개통해드립니다 ㅎㅎ

 

출장개통의 경우에는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서

이팀장이 직접 출장 가서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는 것이에요~

그래서 고객님이 시간과 장소를 골라주시면

제가 출장비를 받고 찾아갑니다

이번 상담자 분처럼 타 지역이실 경우

온라인으로 하는 비대면개통이 필요해요!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처음 신청하시는 분이거나

앤텔레콤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여러 대 선불폰을 개통하는 것은 힘드세요 ;;

비대면개통 신청 시에는 바뀐 제도로 인해

본인확인을 위해서 신용카드 인증 또는 네이버 인증을

해주시면 되세요~~

그럼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제 블로그를 보시고 스스로 신청해주신 고객님은 울산에서 살고 계셨어요!!

정말 대단하시죠?

 

앤텔레콤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해서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에 본인인증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선불폰 만한 게 없습니다 ㅎㅎ

왜냐하면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통할 수 있어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휴대폰 단말기 따로 구입할 필요도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 그대로 꽂아 사용하면 됩니다!

 

울산동구선불폰 고객님의 개통접수를 확인했어요~~

고객님께선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에 LTE770 요금제를 선택해주셨어요!

 

LTE770요금제는 한 달에 10GB를 제공한 뒤에

사용 후 하루 2GB씩 LTE속도로 제공합니다.

다 사용한 뒤에는 3Mbps로 되시고요!!

한달이면 총 70GB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 요금제랍니다.

하루에 다 사용하지 못하면 리셋되기 때문에

펑펑 써주시면 됩니다 ㅎㅎ

개통이 마무리가 되었어요

요금 충전은 본인이 직접 하신다고 하셔서

잘 되었습니다!

이렇게 울산동구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후기 이야기였습니다!!

앞으로도 비대면개통을 희망하시는 고객님에게

더 좋은 이야기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할게요!!

메리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