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을 위해 신용카드 인증했어요(feat. 대전선불폰 본인인증)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ㅎㅎ

그럼 시작해볼게요!!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이 필요로 하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들어드리고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예요~

알뜰폰이란 기존의 휴대폰 통신사보다 저렴한 요금제를

서비스하는 곳을 뜻합니다^^

그리고 저는 대구 달서구 감삼동이라는 동네에 위치한

대리점에 근무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 적어드릴 선불폰 개통 고객님의 이야기는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 개통 상담을 요청해주신 분이십니다!!

개통 상담을 요청해오신 고객님은 제가 있는 대구와는 거리가 있는

대전에서 살고 계셨어요~

먼저 비대면개통 이야기를 해주셔서 거기에

맞춰 대전선불폰 고객님의 궁금증을 풀어드렸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려면

3가지 방법 중 하나로 하셔야 하는데요~

앤텔레콤에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비대면개통이 있습니다.

이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이용하지 않으시거나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에 한해 가능합니다!

마침 앤텔레콤을 처음 개통하셔서 비대면개통이 가능하셨어요~~

현재 온라인 비대면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 인증 또는 네이버 인증이 필요로 하세요~

체크카드는 인증이 안됩니다 ㅎㅎ

그래서 고객님에게 비대면개통 신청을 접수해보시길 추천해봤어요!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비대면 개통이 가능하다는 것을

대전선불폰 고객님이 확인을 하셨기 때문에

유심칩만 구매하시면 되는 상황이에요~~

유심칩을 어디서 구입하냐면

다이소에서 살 수 있어요 ㅎㅎ

KT유심칩을 구매하시면 되시는데,

제게 한 번 더 확인 삼아 맞냐고 물어봐주셨습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으셔서요 ㅎㅎ

휴대폰 단말기도 공기계이시기 때문에

어느 망 요금제라도 상관이 없으셨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도 호환이 된다는 점이에요~~ ㅎㅎ

통신망도 K망과 L망 2가지가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고,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 및 직권해지 폰도 물론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요금제처럼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도 있어요~

선불396 요금제를 많이 찾아주셔서

인기가 많습니다!!

대전선불폰 고객님은 본인인증 용으로 필요한 것이어서

기본 요금제로 1만 원대 요금제를 선택해주셨어요~

유심칩은 구매하고 바로 꽂는 것보다는

개통 신청을 해주신 뒤에 선불폰 개통이 되시면

그때 꽂아서 사용 여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유심칩만으로 개통하시는 것이 처음이셔서 꼼꼼하게 물어봐주셨습니다 ㅎ

 

개통 신청을 확인한 다음에

선불폰 개통이 완료가 되었어요 ㅎㅎ

첫 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기 때문에

계좌이체 여부 물어봤어요~

그 뒤에 잔액확인과 충전은 앤텔레콤

전용 어플인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대전에 계신 고객님의 앤텔레콤 선불폰

온라인 비대면개통을 해결해드렸어요~

신용카드 인증도 척척 잘해주셔서

개통 신청도 깔끔하게 잘해주셨습니다 ㅎㅎ

제가 마침 운전 중이어서 답장이 늦었지만

고객님께서 이해해주셨어요 ㅠ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대전선불폰 고객님의 개통후기를 적어드렸어요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