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구광장코아선불폰 고객님 앤텔레콤으로 선불폰 개통했어요!!

12월 넷째 주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화요일도 화이팅 해봅시다 ㅎㅎ

연말이 10일 남았네요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등 여러 가지 이벤트가 많습니다 ㅎㅎ

남은 2021년을 어떻게 보낼까 하는데요!

저는 지금처럼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드려야 겠어요!!

저는 앤텔레콤이라는 알뜰폰 통신사의 대리점 일을 하고 있어요!

주로 선불폰이라고 하는 걸 개통해드리고 상담해드립니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는 방식을 뜻합니다 ㅎ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낸다는 것만으로 여러 가지 이득이 생겨요

먼저 요금 미납으로 인한 연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매달 납부하는 금액을 못 내면

연체가 되잖아요? 휴대폰 요금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체크카드라면 내가 넣은 금액 안에서 사용이 가능하죠?

선불폰은 그런 개념이에요~

그래서 개인 신용에 따로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서

본인명의를 필요로 하는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등의

사람들도 선불폰 개통해서 휴대폰 인증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단말기를 따로 사야 되느냐?

꼭 그렇지 않아요^^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하셔도 된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단말기를 이용하려면

유심칩만 저희 앤텔레콤으로 바꿔 끼우면 되세요!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폰도 물론 가능합니다!

통신사가 다르면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을,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 개통을 문의해주신 고객님의 이야기 적어볼게요 ㅎㅎ

 

 

 

선불폰을 처음 사용해보신다는 고객님이셨어요 ㅎㅎ

마침 필요로 할 때 제 블로그를 보시고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지역이 어디냐고 물어보니

대구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예요~

그중에 비대면개통으로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방법을 물어봐주셨습니다!

 

개통 방법은 3가지 중에서 골라주시면 되시는데요~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의 경우에는 최초 1회에 가능합니다 ㅎㅎ

여러 대를 비대면으로 개통하게 되면 여러 문제가 발생하고,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비대면개통을 위한 본인확인이 강화되면서

앤텔레콤 비대면개통 시에는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선 카카오톡 인증으론 안 되냐고 물어보셨는데요?

안타깝지만 현재엔 위 2가지 인증 중에 하나를 선택하셔야

비대면개통이 가능하세요~~

인증이 어려우셔서 다른 대안으로 출장개통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출장 가서 선불폰을 직접 개통해드리는 방법입니다!

출장개통의 장점은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고객님께서 직접 대리점으로 찾아오는데 걸리는 시간을 확 줄입니다.

먼저,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출장비를 받고 찾아가서 선불폰 개통해드리는데요~

개통을 접수하는데 10분도 안 걸립니다 ㅎㅎ

빠른 일처리가 생명이죠~

 

그러나 출장개통보다는 대리점으로 직접 방문하시겠다고

이야기를 하시는 거예요~

살고 계신 곳도 대구 두류동에 광장코아 였습니다.

대리점과 가깝네요 ㅎㅎ

버스와 지하철로 몇 정거장만 가신다면 금방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ㅎㅎ

방문개통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고객님께서 찾아오시는 시간을 여쭤봤어요~

 

안내 도중에 고객님께서 제 블로그에서 종종 얘기한

다이소 유심칩을 구매해도 되느냐 물어봐주셨어요~

저희도 유심칩을 가지고 판매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미리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본인 신분증과 유심칩 비용, 충전요금 금액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방금 언급한 내용을 카톡으로 대구광장코아선불폰 고객님께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고객님께선 다음에 시간이 되실 때 찾아뵙고

선불폰을 방문하시기로 하셨어요~

그래서 방문하기 전에 제게 톡을 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구광장코아선불폰 고객님으로부터

방문해도 되냐는 카톡이 와서

찾아오실 시간도 다시 잡아드렸어요~ ㅎㅎ

그리고 무사히 선불폰 개통을 하셨다고 합니다!!

제가 기다리다가 다른 출장개통 가게 되었어요;;

고객님이 생각하는 시간대보다 좀 늦게 오셨더라고요~

함께 계신 사장님께 개통을 부탁한 뒤에 나간 터라

다녀오니 잘 개통되셨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이렇게 대구 두류동의 광장코아선불폰 고객님의 이야기를 적어봤습니다!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 분들의 이야기를 적어갈 때마다

뿌듯해지네요~

이상 긴 글 줄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