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본인인증을 위해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하러 방문했어요(feat. 대구서구선불폰 백신접종)

12월도 절반이 훌쩍 지나가고

연말이 다가오네요 ㅎㅎ

어제부터 시행된 4인 제한으로 연말에 있을

모임을 못 가게 되신 분들도 계시고,

저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저와 제 주변에 계신 분들의

안전을 위해 약간의 불편함을 견뎌야 될 것 같아요~

일요일에도 선불폰 이야기해볼게요 ㅎㅎ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는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의 이야기예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상담 연락을 주셨습니다.

본인 명의로 필요하셔서 문의를 해주셨어요~

서구선불폰 고객님은 기존에 사용하는 휴대폰 단말기가 있으신 상태이신데

본인명의가 필요하셔서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하시는 거예요~

본인명의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신용불량이거나 통신미납연체가 있을 경우이신데

어떤 경우일까요?

제 블로그로 비대면개통을 알아보신 뒤에 상담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 있습니다~~

대리점에 방문하는 것과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습니다.

이 중에 비대면개통은 온라인으로 고객님이 직접 하는 방법이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비대면개통도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고객님이 직접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신청하는 것인데,

조건은 앤텔레콤을 처음 사용해보는 고객님이시거나 앤텔레콤 사용 중이지 않은

경우에 가능하세요~

그래서 첫 1회 개통만 가능합니다 ㅎㅎ

서구선불폰 고객님은 앤텔레콤이 처음이시니까 당연히 가능하신데요~

본인확인에서 애를 좀 먹으셨습니다!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이전 10월부터 바뀐 정책으로

타 통신사와 동일하게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앤텔레콤에는 네이버 인증까지 도입을 해서

둘 중 하나라도 된다면 비대면 개통 신청이 가능하세요!!

그러나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선 인증이 어려우셔서 방문개통으로 알아보셨습니다!

당연히 고객님도 서구에 살고 계시기에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의 위치가 어딘지 알고 계신데요~

제가 이전에 적어서 올린 비대면개통 방법을 참고하셨는데,

본인확인 방법이 달라지셔서 신청을 못하신 경우세요~~

그리고 상담한 날에는 백신을 접종한 이후라

거동이 힘드시다고 해요~

그래서 출장개통 방법을 안내해봤습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출장 가서

직접 선불폰 개통해드리는 방법이에요!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되는데,

출장비가 따로 발생한답니다 ㅎㅎ

본인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한다면 개통이 가능한 게 출장개통입니다.

 

그러나 고객님께선 출장개통은 수고가 많이 드는 것 같아서

직접 대리점으로 방문해 개통하신다고 하셨어요!

다음날에도 출근을 해야 하는데 점심시간 이전에 오실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방문개통을 하시려면

위의 시간에 오시면 언제든지 가능하세요~

개통 가능시간은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인데요~

방문개통은 예약제로 하기 때문에 언제 방문하실지 시간만 알려주시면 되세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할 때 약정 없이 개통하기에

위약금도 걱정 없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을 해드리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먼저 사용하는 단말기와 상태를 체크해보았습니다.

사용하는 단말기에 그대로 꽂아 사용하셔도 좋고

만약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더라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게

앤텔레콤 선불폰의 장점이에요!!

 

찾아오실 주소와 요금제도 설명해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요금제 중에 많이 선택하시는 것은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이죠~

보통 선불396 요금제를 많이들 합니다.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은 본인인증 용으로 필요하신 거라서

기본 요금제인 1만 원대로 선택해주셨어요!!

고객님과 약속한 시간에는 제가 다른 출장으로 자리를 비운 상황이라서

대리점에 같이 계신 분에게 요청해서 개통을 진행했어요~

약속한 시간보다는 1시 이전에 오셔서

선불폰을 개통해 가셨습니다 ㅎㅎ

이렇게 대구서구선불폰 고객님도 저희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했습니다 ㅎㅎ

상담한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적어드리고 있는데

다시 상기하며 적으니 재미도 있고,

소소한 정보도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칠게요!

다들 행복한 시간이 되시고

한파로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이팀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