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L망 비대면개통 했어요(feat. 대구관음동선불폰 편의점 LG유심칩)

한파가 몰려와서

밖의 바람이 어제보다 더 추운 칼바람이 되어서

불어오네요 ㅠㅠ

살을 에일 듯이 불어오는 바람에 옷을 더 여미게 됩니다

이웃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오늘도 적어드리는 선불폰 이야기는 대구 북구의

관음동선불폰 고객님께서 카톡으로 개통상담을 해주셨어요~

개통을 한 뒤에 고객님께서 대구 북구 관음동에 산다는 걸 알았어요 ㅎㅎ

선불유심이 필요하셔서

블로그에서 제가 쓴 글을 읽으시고 얘기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는 것입니다.

먼저 내기 때문에 연체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어요~~

그래서 선불폰은 누구나 필요로 하신 분들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하세요 ㅎㅎ

 

선불폰 개통을 위해 유심칩도 미리 편의점에서 구매하셨다고 해요!

정말 빠른 행동력이시죠?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셔야 하는데요~

제 블로그를 통해 3가지 방법 중에서 비대면개통으로 짐작하시고

유심칩을 구매해 주셨던 것 같아요 ㅎㅎ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하세요~

이번에는 고객님이 먼저 비대면으로 개통을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셨기 때문에

출장개통은 다른 분이 필요하시면 방법만 확인해주세요 ㅎㅎ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최초 1회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세요~

이는 여러 대의 선불폰 개통으로 악용되는 사례를 미리 방지하기 위한 것이기도 하고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이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대구선불폰 고객님은 처음이시기에 비대면개통이 가능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개통하기 위해선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 2가지 중에 하나를 해주셔야 해요~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이에요~

이 2개 중에 하나를 해주셔야 됩니다 ㅎㅎ

이미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신 거라

구매하신 유심칩이 되는지만 확인하면 되는데요~

사실 편의점에서 파는 유심칩은 앤텔레콤으로 개통하기가 까다로운데요

왜냐하면 저희 앤텔레콤으로 개통되는 것을 막은 유심칩도 있기 때문에

그래요..

괜찮을까 모르겠네요;;

상담하는 당시에는 잘 될까 의문이었지만,

이미 구매한 만큼 진행해보기로 했어요!!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원래 사용하던 휴대폰 그대로 사용해도 좋고, 다른 단말기에 꽃아서

사용하셔도 좋지요 ㅎㅎ

개통하시는 고객님처럼 본인명의로 필요하셔서 개통하는 것도 물론이고,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사용이 가능하세요~~

 

 

먼저 알아보시고 신청하시는 것이라서

어디 지역이신지 이제 물어봤네요 ㅎㅎ

같은 대구 분이셔서 반갑습니다!!

LG알뜰폰을 희망하셔서 L망 요금제로 개통을 진행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려면 위의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이번 비대면개통은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는 것이라서

유심칩과 신분증, 신용카드만 있으면 되세요~

 

유심칩을 잘 안 보시는 분들은

유심 번호와 일련번호가 낯설 수도 있어요~

그러니 모르는 부분은 여쭤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제도 다 알아보신 뒤에

무제한 요금제로 선택해주셨어요~

L망 선불396은 12월 프로모션으로 개통 후 12개월간

한 달에 10GB LTE속도로 제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것을 다 소진하면 3Mbps 속도 제어가 된 것으로

쭉 사용하실 수 있어요!!

 

요금제 금액이 따로 적혀있지 않아서

고객님께선 그래도 꼼꼼하게 저에게 물어보시고

요금제를 골라주셨어요 ㅎㅎ

저기 L망 선불396 10.3GB 보이시죠?

진행하신 것으로 비대면개통 신청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들어온 신청을 제가 확인하게 되면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이 완료가 되시는 거예요!!

 

비대면개통 신청하신 것을 이렇게 제가 확인하게 됩니다.

제가 가진 태블릿 PC에 다운로드되어있는

개통 프로그램으로 확인을 하는 것이에요 ㅎㅎ

이것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확인하고 개통해드릴 수 있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신 뒤 첫 충전을

제가 도와드렸어요~

이후 충전은 고객님이 직접 어플에 들어가서

잔액과 충전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구 북구 관음동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을 안내한 이야기를 적어봤어요 ㅎㅎ

안 그래도 오늘 울산에 계신 고객님이

제 블로그 글을 꼼꼼히 읽으시고 비대면신청을 알아서 해주셨더라고요!!

정말 대단하시죠?

다음에 포스팅을 해볼게요!

이상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