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방문개통 했어요(feat. 대구칠곡선불폰 통신미납 정지폰)

아침에 빗방울이 조금 떨어졌어요~

그런데 비가 조금 오다가 그쳐버려서 제 차가

물자국이 그대로 있는 점박이 차가 되었습니다.

비 소식이 주말에도 있던데...

세차는 다음에 해야겠어요 ㅠㅠ

비 조금 내리면 밤 중에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포스팅해드릴 이야기는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신 대구 칠곡 관음동에 살고 계신

고객님의 이야기에요 ㅎㅎ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

대구칠곡선불폰 고객님께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지금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정지가 될 거라서

선불폰을 알아보고 있다고 하셨어요~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있는데 왜 선불폰을 찾았을까요?

거기에 답이 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선불폰은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시더라도 본인명의 개통이 가능해서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통신연체자나 신용불량자 되시면 기존 통신 3사에는

본인명의로 개통하기가 어렵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가능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 시 유심칩만으로 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여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나 연체로 인해 정지된 휴대폰 정지폰,

직권해지 폰도 모두 다 가능하신데요~

물론, 상담하시면서 어느 통신사에 미납이신지만 얘기해주시면 됩니다!

대구칠곡선불폰 고객님께선 SKT미납이신 상태이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3가지 있습니다.

대리점 방문해 개통하는 것과

이팀장이 찾아가는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어요~

이 중에 물론 비대면개통은 어떻게 하시는지 물어봐주셔서

안내해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개통하시려면

앤텔레콤을 사용 안 하시거나 처음 개통하시는 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불법적인 일로 사용하기 위해 여러 대의 선불폰을 개통하는데

비대면개통이 악용될 우려가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첫 개통 시에 비대면개통이 가능합니다 ㅎㅎ

 

비대면개통은 타 통신사에서 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본인확인을 위해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네이버 인증이 있겠어요 ㅎㅎ

이 2가지 중에서 하나를 하시면 비대면개통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신청할 때는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하시면 되세요~

할 때는 사용할 요금제를 선택해주시면

그에 따라 K망과 L망으로 안내합니다

 

앤텔레콤에는 2가지 요금제가 있어요~

KT망을 사용하는 K망과

LG망을 사용하는 L망입니다.

K망은 하루하루 차감하는 일차감 방식이라

내가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잔액 0원이 아니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L망은 정액제 개념이라서 한 달 요금제만큼 바로 차감이 돼요

그 뒤로 30일의 유효기간이 생깁니다.

마감되기 3일 전에 안내 문자가 오기 때문에

그때 충전하면 되죠 ㅎㅎ

대구칠곡선불폰 고객님은 비대면개통 방법을 안내받으신 다음에

지금은 하기 힘들다고 했어요..

인증이 힘들기 때문에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출장개통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어요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가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출장비 받고 가서 개통해드립니다.

그러나 칠곡선불폰 고객님은 직접 찾아오셔서

개통하시기로 했어요~

제가 상담할 때는 늦은 저녁에 출장 개통이 가능할 시점이라서

직접 오신다니 환영이었습니다 ㅎㅎ

약속하신 5시에 뵙기로 하고 예약을 해주셨어요~

저 대신에 대리점에 계신 다른 사장님에 개통을 안내 부탁드렸었는데요!

제가 선약이 있어서 그랬어요

칠곡에서 대리점으로 넘어올 때 차가 막혀서 오는데 시간이 좀 걸리셨다고 해요.

그리고 본인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셔서

단말기 인식까지 잘 되셨다고 합니다 ㅎㅎ

이상으로 선불폰 개통을 다 한 대구칠곡선불폰 고객님 이야기였습니다.

통신사에 미납으로 인해 정지된 단말기를 다시 활용하고 싶다면

앤텔레콤 선불폰이 정답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ㅎㅎ

이렇게 도움을 필요로 하신 분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될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