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백신접종 큐알코드 필요해서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했어요(feat. 대구지산동선불폰)

날씨가 풀려 시원한 느낌이

기분도 좋게 만들어줍니다!

다들 좋은 날씨 느끼고 계시죠?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해볼게요!!

이번에 적어드릴 출장개통은 대구지산동에서 연락을 주신 고객님이세요~

대구지산동선불폰 고객님께선 그동안 가족 명의로 휴대폰을 계속 써오다가

이번에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셔서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찾아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도가 안 좋은 분들이신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분들 같은 경우에는

통신사에서 일반적으로 휴대폰 개통을 하시기 힘드세요.

이는 연체가 발생할 우려가 크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선불폰은 연체 걱정이 없기 때문에

본인명의로 필요하신 모든 분들이 개통하여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 연락을 주신 대구지산동선불폰 고객님도

개인 신용도에 문제가 있었지만 앤텔레콤 선불폰을 알아봐 주시고 연락 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3가지 방법 중 골라주셔야 합니다

먼저 출장개통으로 알아봐 주셔서 거기에 따라

먼저 안내해드렸습니다.

출장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셔야 하세요~

 

 

출장비는 이팀장이 찾아가 개통해드리는 비용이라서

대구는 보통 1만 원에 해드립니다.

거리와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세요

그래서 고객님께선 본인을 확인할 유심칩과 출장비용, 충전할 비용, 단말기를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만나서 개통하게 되면 10분도 안되어 개통하게 되어서

빠른 속도로 개통되는 것에 깜짝 놀라세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 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대구지산동선불폰 고객님은 지금 사용하는 단말기 그대로 사용하길 원하시는데요~

그대로 유심칩만 바꿔 끼우면 되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만 잘하면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KT망을 사용하는 K망과

LG망을 사용하는 L망이 있습니다.

대구지산동선불폰 고객님은 LG망을 선호하셔서 L망으로

요금제를 안내해드렸어요~

무제한 요금제인 선불396 요금제로 한 번 해보겠다고 하셨습니다.

3Mbps 속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동영상과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시청하는 것에도 좋고,

모바일 쇼핑을 할 때도 도움이 됩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서 비대면개통에 관심을 가져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으로 개통하려면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이시면 됩니다.

비대면개통은 본인 확인을 위해 타 통신사에서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앤텔레콤은 네이버 인증까지 포함되기에 둘 중 하나를 선택해

진행해주시면 되세요^^

시간이 지나서 다시 연락을 주셨는데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는 게 어렵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다시 출장개통을 위한 약속을 다시 잡고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약속한 시간에 맞춰서 잘 도착하여 개통을 진행했어요!!

대구 수성구 지산동선불폰으로 개통을 진행했어요 ㅎㅎ

지산동선불폰 고객님은 카페를 운영하시는 사장님이셨는데요~

사연을 들어보니 남편이 일전에 사업을 할 때 보증을 섰다고 해요.

그것 때문에 통신사에서 개통이 불가능해서

가족 명의로 쭉 사용해오시다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 백신접종 큐알코드 인증을 해야 돼서

이번에 선불폰 알아보시고 앤텔레콤으로 개통을 했어요!! ㅎㅎ

개통한 다음에 잠시 이야기를 나누면서

카톡 전화번호 변경이랑 이것저것 도와드린 후에

헤어졌어요 ㅎㅎ

이렇게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 대구지산동선불폰 고객님

출장개통 이야기 적어봤습니다!

저를 찾아주신 만큼 거기에 맞게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최대한 해드리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더 열심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