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SKT미납 정지폰 고객님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했습니다(feat. 현풍구지선불폰)

안녕하세요~~

새벽 아침에는 영하권까지 떨어진 기온으로

추운 날씨였습니다!!

정말 손이 다 시려서 핫팩으로 손을 녹였어요...

그런데 낮에는 날씨가 많이 풀려서 오히려

시원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ㅎㅎ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시작해볼 텐데요~

이야기 주인공은 대구구지선불폰 고객님 개통 후기예요!

일전에 상담을 진행했던 구지선불폰 고객님께선 다음날로 약속을

다시 잡은 케이스예요~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대리점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로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어요~~

위 3가지 중에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안내해드리고

개통을 도와드린답니다 ㅎㅎ

이 중에서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은 출장개통으로 문의하셔서

예약을 하신 고객님이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하는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고객님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 개통하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출장개통에는 출장비가 발생하는데요~

거리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1만 원 합니다.

출장개통은 어찌 보면 고객님의 시간을 줄이고

선불폰 개통에 최적화된 것이라고 생각해도 됩니다 ㅎㅎ

만나서 개통하는데 10분도 안 걸리기 때문에

실제로 해보신 고객님들께선 만족해하셨어요 ㅎㅎ

대구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에게 문자하여

다시 약속한 시간을 잡았습니다

그 뒤로 약속시간보다 먼저 출발하여 이른 시간에 도착을 했어요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은 저녁에 출근하는 것이기에

제가 좀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본인임을 확인할 신분증과 출장비용, 유심칩 비용,

요금제 따라 충전할 요금 등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단말기는 상담할 때 이미 이야기를 진행해주셔서

앤텔레콤 K망 요금제로 선택해 개통을 진행했어요!

그리고

 

만나 뵙고 개통을 도와드렸어요~

이처럼 개통할 때는 태블릿 PC로 개통하기 때문에

앤텔레콤 전용 개통프로그램을 사용해서

10분 안에 개통된다는 것이에요~

ㅎㅎ

개통된 다음에 사용법까지 친절히 안내해드렸습니다.

 

이번에 개통할 때 상담할 때는 K망 LTE비디오로 개통을

진행하려고 했었어요!

고객님이 빠른 LTE속도를 원하셨기 때문인데요~

일단 먼저 선불396 요금제부터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차후에 요금제를 바꿔 사용해보시겠다고 해요!

유심칩 꽂아서 사용까지 확인을 했습니다.

이렇게 현풍구지선불폰 출장개통이 되었네요 ㅎㅎ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는 것이라서 연체 걱정이 없습니다.

구지선불폰 고객님처럼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있어 곧 정지가 되시면

사용이 힘들기 때문에

앤텔레콤 선불폰이 또 하나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연체 걱정이 없기 때문에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요~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분들도 물론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오늘 적어드린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도 마찬가지로 SKT미납으로

정지가 된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

앤텔레콤 선불폰을 알아보시고 출장 개통을 한 것이죠^^

이상 앤텔레콤 이팀장이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추운 날씨 속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