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SKT정지폰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하기 위해 방문개통합니다(feat. 창원선불폰 LTE무제한)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세요?

오늘은 따뜻한 햇볕이 내려쬐어서

너무나 포근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네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해볼게요!

저는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의

의뢰와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앤텔레콤 대리점 사장님이에요 ㅎㅎ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는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후기 이야기예요~

경남 창원선불폰 고객님 이야기예요~

먼저 전화로 연락을 주셨는데,

제가 블로그에 쓴 글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방법은 위의 3가지 방법이 있어요

이 중에 창원선불폰 고객님께선 대리점으로 방문해 개통하시기로 했습니다.

비대면개통을 진행하고 싶지만

신용카드 인증과 네이버 인증이 곤란하셨어요;;

SKT미납이 있으셔서 휴대폰 정지되신 고객님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먼저 내고 사용하게 되면 통신사 입장에선

연체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좋아요~

그래서 개인 신용도를 크게 따지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휴대폰 인증이 가능해서 본인인증을 필요로 하시는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분들도 이용할 수 있어요 ㅎㅎ

먼저 창원에 있는 대리점으로 연락을 취해

개통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다시 안내해드렸어요!

고객님은 최신형 단말기인 갤럭시노트 fan 에디션이셨어요 ㅎㅎ

앤텔레콤은 선불폰 개통을 유심칩으로 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를

사용하는지 알려주시면 거기에 맞춰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창원선불폰 고객님은 SKT미납으로 곧 있으면 폰이 정지가 된다고 해요~

그럼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앤텔레콤에는 2가지의 요금제가 있기 때문에

선택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SKT정지폰은 K망과 L망 둘 중 아무거나 하셔도 되시는데요!

창원선불폰 고객님께선 LTE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찾으셔서

K망 요금제인 LTE비디오로 선택해주셨습니다~

100GB 용량과 5Mbps라는 속도 제어로 앤텔레콤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속도로

이용하는 요금제라고 보시면 되세요!!

 

그리고 약속하신 오후 4시에 방문하셔서 개통이 진행되었습니다!

창원대리점에 계신 사장님들께서 친절하게 개통을 안내해주셔서

선불폰 개통이 원활하셨다고 해요 ㅎㅎ

그리고 개통한 휴대폰 번호로 자세히 안내해드리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대구에 있지만 고객님이 타 지역에 계실 경우

근처에 있는 가까운 대리점으로 안내하거나 비대면개통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편리해지고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분이 계시기에

오늘도 열심히 파이팅하게 됩니다 ㅎㅎ

이상 이팀장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로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