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KT정지폰이 된 아이폰을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사용 가능(feat. 대구내당동선불폰 비대면개통)

점심때 햇볕이 따뜻해서

포근한 날씨였던 것이

오후 들어 구름에 가려져 추워졌습니다.

윗 지방에선 눈이 많이 내린다고 하는데

다들 눈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선불폰 이야기는 대구입니다.

이번에 연락주신 분은 대구선불폰 고객님입니다.

KT미납으로 정지가 된 아이폰이 있는데

선불폰으로 개통해 사용 가능하다는 걸 알고 카톡을 주셨어요!

무려 새벽 5시예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느 휴대폰 단말기라도 꽂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단, 통신사에 미납이 있어 정지가 된 단말기는

자세하게 알려주셔야 제가 그에 맞게 대응해드려요~~

KT미납 정지폰은 앤텔레콤 L망으로 개통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L망은 LG알뜰폰 쪽 요금제이기에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개통 방법에 대해 잘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신 덕분에

비대면개통 방법으로 알려주셨어요~

밤에 일한 다음 마친 시간이셔서

바로 상담문의를 해주신 것 같아요~

앤텔레콤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이 중에서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 가능하고,

대구내당동선불폰 고객님은 비대면으로 개통해

유심칩을 받는 걸로 하시길 원했어요~

정말 급하게 필요하신 상황이셔서

그대로 개통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렸어요~

유심칩 개통은 구매요청으로 하시면

대구에 계신 분은 퀵으로도 보내드릴 수 있어요~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님에 한해

가능합니다.

여러 대의 휴대폰 개통은 불법으로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

한 사람에 하나씩 가능한 것이에요~

본인확인을 위한 절차도

신용카드 인증이나 네이버 인증으로 바뀌어서

개통이 쉽게 되었습니다.

고객님이 살고 있는 주소까지 확인한 다음에 개통 가능시간을 알려드렸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면

언제든지 선불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나중에 연락드리기 힘들 거 같아서

미리 신청을 해보신다고 해요~

앤텔레콤 L망 요금제로 개통하기 위해

멤버십 L망으로 다운로드하으셔야 개통신청이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의 무제한 요금제인데요~

선불396 요금제를 많이 찾아주십니다 ㅎㅎ

L망 요금제는 한 달 요금이 정액요금제이기에

요금제의 금액 이상으로 충전이 필요합니다

요즘 프로모션을 통해 10GB 추가 제공이 되고 있어요 ㅎㅎ

 

.

개통 신청 시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답변도 도와드리고

진행을 하셨는데요~

개통 가능한 시간이 아니기 때문에

개통 접수조차 안되셨어요

아직 전산이 안 열려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결국 잠도 못 주무셨다는 고객님 ㅠㅠ

9시 되자마자 개통신청을 해주셨어요~

무려 4시간가량을 버티고

개통신청을 해주신 건데요

체크 부분에 다시 확인차 저에게 물어봐주셨어요

 

그리고 정상적으로 개통 신청까지 확인이 되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라서

휴대폰 요금에 대한 연체가 있는 통신 연체자더라도

본인명의로 개통해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위의 모습이 개통신청한 모습이에요 ㅎㅎ

이번 KT정지폰을 이용하셔야 되기에 L망으로 개통신청을 해주신 것이죠 ㅎㅎ

 

그리고 잠시 개통신청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잠시 제가 본사에 물어봐야 하는 상황이 생겼어요..

그래서 제 태블릿 PC를 가지고 고객님이 계신 내당동으로 찾아가서

직접 유심칩을 건네어 드렸습니다.

퀵 비 비용이랑 출장 개통 비용이랑 또이또이했어요

 

출장개통은 제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찾아가서

개통을 접수해 개통을 해드리는 방법이기에

대구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번에 대구내당동선불폰 고객님은 비대면개통 후

유심칩을 받으시는 과정이었어요.

본사에 확인 후에 정상적으로 개통된 사실을 가지고

찾아가 유심칩을 건네 드렸습니다.

이렇게 대구내당동선불폰 고객님의 비대면개통을 오전 9시에 바로

도와드렸어요 ㅎㅎ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면

언제든지 개통이 되는 앤텔레콤 선불폰 덕에

가능한 일이랍니다.

꼭두새벽부터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더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