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KT미납 고객님 부산해운대구에서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했어요(feat. 비대면개통)

바람이 칼처럼 날카롭게 불어와서

얼굴을 할퀴고 지나가네요 ㅠㅠ

얼굴도 그렇지만 귀가 시려서

너무 아팠습니다..

귀마개 사야 될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은 부산에 계신 고객님이세요~~

정말 전국구로 제 블로그를 보시고 앤 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 연락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ㅎㅎ

고객님께선 카톡으로 저에게 선불폰 개통을

의뢰해주셨어요~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 개통과 출장 개통,

온라인 비대면 개통

3가지 중에서 고객님의 여건에 따라 방법은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부산이시면 출장 개통은 힘드셔요ㅠㅠ

 

출장개통은 블로그 주인인 이 팀장이 직접 출장 가서 개통해드리는 방식이라서

대구에 계신 분들에 한해해드리고 있어요~

거리에 따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이라 그렇습니다!!

그럼 고객님께서 지정한 장소와 시간을 약속해주시면

제가 찾아뵙고 개통하는데~

태블릿 PC를 통해 전자서류로 접수해서 10분이면

선불폰 개통이 됩니다 ㅎㅎ

빠른 개통으로 많이 찾아주시고요

출장비가 발생해서 보통 1만 원 받고 있어요~

출장개통은 고객님이 움직이지 않고 기다리면 되셔서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장점이 있죠!!

선불폰도 처음 이용해보신다는 부산선불폰 고객님 ㅎㅎ

웬만해서는 다 휴대폰을 후불로 개통하시기 때문에

선불폰은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써 선불폰에 대해선 한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는 통신사입니다!!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서

이 부분 덕에 개인의 신용도를 따지지 않고

누구나 본인명의로 선불폰 개통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이신 분들의 경우엔 앤텔레콤 선불폰이 제격이신데요!

요즘 큐알코드로 인증을 많이 하기 때문에

본인명의와 본인인증이 많아서 그걸로도 찾아주신 고객님이 많을 정도입니다 ㅎㅎ

 

부산선불폰 고객님께선 비대면개통으로 하시는 걸

선택해주셨습니다!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에게 가능하세요.

한 사람당 한 번이기 때문입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조치이기도 하고,

현재는 작년 10월부터 본인확인 강화로

신용카드 인증 혹은 네이버 인증

가능하시면 개통 신청 가능합니다!!

 

부산선불폰 고객님은 KT미납이 있으셨어요~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할 수 있어서

그대로 휴대폰 단말기에 꽂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는 따로 조건이 필요해요!

앤텔레콤의 2가지 요금제가 있는데

KT망을 사용하는 K망은 같은 KT정지폰에 사용이 힘들어요..

단,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은 사용 가능하답니다!!

부산선불폰 고객님은 KT미납이 있기 때문에

LG망을 사용하는 L망을 추천했어요!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통신사에서 직권해지된 휴대폰도 포함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개통하실 때 필요한

요금제를 확인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에도 무제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위의 8가지 요금제가 대표적인 무제한 요금제예요~~

이중 인기 있는 요금제는 월 39,600원인

선불396 요금제입니다!

이 요금제 경우엔 통화 문자 데이터 무제한인데요!

300MB를 사용한 다음에 3Mbps 데이터 속도 제어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유튜브나 기타 동영상,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 등에도

보는데 좋은 속도라서 만족하실 거예요 ㅎㅎ

LTE속도를 원하신다면 7만 원대와 8만 원대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부산선불폰 고객님께서 신청하시는 걸 기다렸어요~

.

.

.

그리고 다음날에 다시 연락 오셨습니다!

일하시는 직장에서 코로나로 인한 문제가 생겨

혼란스러운 상황이라 신청을 못하셨다고 해요

그래서 다시 어플 링크를 보내드렸어요~

이번에 개통신청을 하실 때 K망으로 개통하는 것으로

마음을 바꾸셨는데요~

다른 단말기가 생겨서 괜찮으시다고 해요

 

그리고 멤버십 K망을 통해 개통신청을 해주셨어요

이를 제가 확인을 해야 비대면개통이 완료가 돼요~

접수하실 때 유심칩 번호를 잘못 기입하셔서

수정이 필요해졌습니다.

그래서 유심칩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고,

수정을 해서 선불폰 개통이 완료되었어요~

 

이렇게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KT유심칩에는 숫자 15개와 영단어 f가 있는데요~

숫자 15개를 띄어 쓰지 말고 이어서 적어주셔야 해요~~

부산 해운대구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습니다 ㅎㅎ

개통이 되셨는데요~

궁금하신 부분이 생기셔서

저에게 물어봐주셨습니다.

 

통화 사용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을 물어봐주셨어요.

이를 확인하려면 해당 통신사의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이번에 부산선불폰 고객님께선 개통 후

사용한 이력이 없기 때문에 확인이 어려우시고요 ㅎ

급한 볼일이 생기신 것 같아서

나중에 요금 충전을 하신다고 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한 다음엔 잔액 0원이 되십니다.

이후 바로 충전하지 않고 그대로 놔두게 되면

일주일 뒤에 자동으로 해지가 됩니다.

이상으로 부산해운대구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을 도와드린 이야기를 적었어요~~

KT미납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되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글 마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