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진량까지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했습니다.(feat. 대구율하선불폰 본인확인)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이죠~

새벽에 일어나 맞이한 아침이 새롭습니다.

이제 설 명절이 딱 일주일 남았어요 ㅎㅎ

요즘 비대면개통으로 많이 문의가 와서

바쁜 하루 였는데요~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는 오랜만에

대구의 출장개통 이야기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출장개통으로 적어보는 것 같아요 ㅎㅎ

줄곧 비대면개통한 이야기를 적어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대구 동구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셔서

출장개통 문의였습니다.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일을 하고 있는데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려면 위의 방법이 필요합니다.

대리점에 방문하시거나 출장개통,

비대면개통이 있어요~

 

 

이번 출장개통은 제가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찾아가 개통하는 방법입니다.

대구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서 제가 출장 가고 개통하는 방식인데,

시간과 거리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 1만 원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고객님께서 약속 장소와 시간을 알려주시면 제가 찾아뵙고

개통해드리는데요~

개통하는데 10분 내외의 시간이 걸려서

빠른 시간에 개통을 도와드려요 ㅎㅎ

고객님께선 지금 직장에 근무 중이신데 대구 옆인 경산 쪽에 계셨습니다.

그래서 저녁 시간에 출장개통이 가능하시냐고 물어봐주셨어요..

그런데 제가 저녁엔 먼저 선약이 있어서 당일 저녁에

출장개통이 어려웠습니다.

 

대구선불폰 고객님께선 현재 와이프의 명의로 된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어서

본인확인과 네이버 인증이 어려워 비대면개통이 힘드셨어요~

비대면개통은 1회에 한해 가능해요.

신용카드 인증이나 네이버 인증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출장개통이 불가피하다는데요!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본인인증이나 본인확인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딱 맞는 것이죠~

연체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이신 분들도 개통할 수 있어요.

상담을 한 시간이 점심 시간대이기 때문에 제가 고객님에게 한 번 물어봤죠.

직장에서 만나 뵙고 개통이 가능하냐고요 ㅎㅎ

진량이면 꽤 먼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개통이 필요하셔서 연락 주셨는데 제가 저녁에 시간 안되어서

그런 것이라 오후에 다른 약속 또한 텀이 있어서

직장으로 찾아가 개통하는 것으로 이야기를 이끌어갔어요!

다행히도 직장에선 고객님이 잠시 시간을 내주실 수 있다고 하셔서

계신 곳의 주소지로 네비 안내로 시간 확인 후에 찾아뵙기로 했어요~

출발해서 도착하는데 시간을 파악한 후에 제가 출발했습니다.

진량까지는 사실 너무 멀어서 출장비가 더 발생해야 하는 게 맞지만

제가 저녁에 있는 약속으로 오후에 물어보는 거라서

출장비 1만원으로 하고 개통하기로 하셨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의 상태인지 체크를 합니다.

이번에 개통해 사용하는 것은 노트8의 공기계이세요~

 

그리고 요금제에 대해 설명을 도와드렸어요~

 

보통 무제한요금제로 많이 찾아주시는데요~

선불396이 그중에서 인기 많습니다 ㅎㅎ

하지만 대구선불폰 고객님은 본인확인 용으로 사용하실 것이기 때문에

기본 1만 원대 요금제로 하는 걸 추천했습니다.

백신 패스 때문에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 곳이 너무 많아졌기 때문이에요..ㅠㅠ

 

그리고 찾아뵙고 개통을 도와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공기계는 따로 가져오지 않으셔서

유심칩 개통만 도와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약속한 시간에 도착해 신규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당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뵈었는데요..

경산까지는 무난하게 왔는데, 진량까지의 버스 구간이

너무 길었어요 ㅠㅠ

우여곡절 끝에 도착해서 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ㅎㅎ

고객님에게서 따뜻한 캔커피 하나 선물 받았어요 ㅎㅎ

고객님은 대구 동구의 율하동에 살고 계시네요~

진량까지 왔다 갔다 한 경험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출장개통을 마무리했어요!!

다음에도 출장개통이 온다면 더 잘해야겠어요 ㅎㅎ

이상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