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LG미납 정지폰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으로 유심칩 개통했어요(feat. 충남홍성선불폰 다이소 KT유심칩)

추운 겨울의 기온도 이제 적응을 해가고 있습니다.

윗 지방은 눈이 많이 내려 고생을 하고 계시죠?

눈이라는 게 저도 김포에서 군대를 다녀와서

겨울철의 눈이 진짜 하늘에서 내리는 쓰레기라는 걸

새삼 깨닫습니다.

눈길 조심하시고!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아침 새벽에 이불 밖으로 나가는 게 쉽지 않지만

다들 힘 냅시다!!

오늘 선불폰 이야기의 주인공은

충청남도의 홍성에 계신 고객님의 이야기입니다.

고객님으로부터 전화 상담으로 선불폰 개통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했어요~

충남홍성선불폰 고객님이신데 선불폰을

일하는데 필요로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을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금을 먼저 내어 충전해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한 금액 내에서 사용 가능한 점도 있고, 연체가 발생하지 않아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분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처럼 영업용으로 필요하셔서 이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 3가지가 있는데,

이 중 출장개통은 대구에서만 가능합니다.

 

출장개통은 블로그장 이팀장이 직접 찾아뵙고 개통하는 말 그대로의 출장개통이에요

그래서 타 지역이신 충남 홍성의 경우엔

대리점 방문개통과 온라인 비대면개통 중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이 중에서 고객님께선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선택하셨어요!

 

비대면개통은 고객님이 직접 신청하시기 때문에

준비물도 잘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유심칩은 요즘엔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데요~

KT유심칩 나노를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개통하면 잔액 0원이셔서 충전 금액도 준비해주시면 좋아요

비대면개통은 앤텔레콤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에 한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는 분이 계시면 비대면개통이 안 되세요!

다이소에서 KT유심칩을 구매하셨다고 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할 때 유심칩만으로 개통이 됩니다.

그래서 어느 단말기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충남홍성선불폰 고객님은 LG미납이 있는 상태이셔서 K망으로 개통해

사용하실 예정입니다.

KT알뜰폰이라서 LG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비대면개통을 위해서는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인증 혹은 네이버 인증을 통해 가능한데요~

네이버인증으로 신규개통을 신청한다고 해요~

그리고 요금제를 선택해주시면 개통신청이 됩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에

선불396 요금제를 선택해 신청하시기로 했는데요~

고객님께서 갑자기 급한 볼일이 생기셔서

당장 신청을 하지 못하신다고 해요~

앤텔레콤은 선불폰 개통을 연중무휴로 할 수 있어요~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에

개통신청을 하시면 언제든지 개통이 되세요 ㅎㅎ

개통 확인과 완료까지 몇 분만 걸리기에

빠른 개통이 되죠!

개통 시 무약정이라서 위약금 걱정 않고 맘껏 사용 가능해요 ㅎㅎ

그리고 고객님으로부터 다음날에 연락을 주셔서

개통을 진행하시기로 했어요!

그리고 개통 신청까지 깔끔하게 해 주셔서 확인을 했습니다.

 

충남홍성선불폰 고객님의 개통신청을 확인했습니다.

신청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나와요 ㅎㅎ

저 내용은 통신사 전산으로 이동되기 때문에

재사용이나 악용이 안됩니다!

 

선불폰 개통된 이후로 0원이 됩니다.

이렇기 때문에 충전을 해야 합니다.

충전금액은 요금제 따라 하시면 되는데요~

첫 충전은 제가 도와드리기에

충전할 금액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후엔 어플로 잔액확인과 충전을

고객님이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ㅎㅎ

이렇게 충남홍성선불폰의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야기로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