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미납으로 정지된 아이폰을 사용하려고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했어요(feat. 비대면개통 KT유심칩)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눈 좀 내리나 싶다가도

안 쌓였어요 ㅎㅎ

대구는 올해 눈 보기가 참 어렵네요

그래서 눈길 조심을 하지 않아서 기분 좋습니다.

공기가 차갑기 때문에

목감기 걸리지 않을까 걱정인데

이웃님들도 조심하세용

이번 선불폰 이야기는 저 멀리 강원도에 계신 분이에요~

강원강릉선불폰 고객님께서 카톡으로 개통상담을 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휴대폰 요금은 다음 달에 모아서 내는 것이었죠?

그런데 먼저 내고 사용하게 되면 충전한 금액만 사용하기 때문에

연체를 할 걱정이 필요없습니다.

그래서 신용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신사 미납정지 있는 통신연체자나 신용불량자도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해요~

백신패스를 위한 인증 때문에라도 본인명의 휴대폰 이용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당시에 운전으로 인해 바로 상담이 어려웠지만

잠시 뒤에 상담이 가능했어요~

강릉에 계시면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이 2가지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만

대구에 계신 분에 한해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출장개통은 블로그장인 이팀장이

고객님을 찾아뵙고 해드리는 것이기에 그래요~

 

출장개통의 장점은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원하시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이팀장이 찾아가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출장비가 발생하게 되는데 시간과 거리에 따라 달라지지만

보통 1만원 정도 합니다.

그 외의 방식이 방문개통과 비대면개통 입니다.

이 중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시길 원하셨어요~

이미 개통할 때 사용할 유심칩을 먼저 구매해주셨는데,

KT유심칩을 구매할 곳은 근처의 다이소에서 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개통을 하기 위해서는

앤텔레콤을 이용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한 사람당 한 대가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본인확인을 위한 신용카드 인증 혹은 네이버 인증

중에 하나 골라 진행하면 됩니다~

전용 어플을 사용해 개통을 신청하시면 되세요~

그리고 개통신청을 위해선 요금제도 알고 가면 좋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40여가지의 선불 요금제가 있습니다.

사용처에 따라서 골라 사용이 가능한데, 이 중에서 인기 많은 것이

선불LTE396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월 39,600원으로 하실 수 있어요~

통화 문자 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데,

데이터 300MB를 사용한 후에 3Mbps 속도 제어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맘껏 이용하시면 됩니다.

속도는 제가 생각하기로 빠른 와이파이 같다고 표현을 하는데요~

유튜브나 동영상, 넷플릭스를 시청하는데 괜찮아요 ㅎㅎ

 

제가 안드로이드용으로 어플 링크를 드렸는데요~

앱 검색창에 앤텔레콤 멤버십 검색하면 K망과 L망 2가지가 나옵니다.

이 중에 KT유심칩은 K망으로 진행하면 되세요~ ㅎㅎ

강원도강릉선불폰 고객님은 본인확인을 위해 네이버 인증을 시도하셨는데요

인증을 하시는데 약간의 문제가 발생했어요 ㅠㅠ

가지고 계신 휴대폰에 지문인식이 고장난 거라서 어떻게 안되셨습니다 ..

 

저도 네이버 인증에 대해 다시 검색하고 알아봤는데요~

기본적으로 지문인식을 통해 인증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저도 난감했어요 ㅠㅠ

그래서 고객님께서 따로 방법을 알아내신 뒤에 도와드리려고 해봤는데

시간이 흘러 개통신청을 하셨다는 거에요?!!

와우 ㅎㅎ

 

제가 이 때엔 밖에 나가있을 때라서

부랴부랴 개통신청을 확인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셨어요 ~~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하게 되면 잔액 0원이기 때문에

첫 충전이 필요한데요~

제가 도와드리기 때문에 계좌이체를 해주시면 요금제에 따라

충전을 도와드려요!!

그 다음에는 어플을 통해 잔액확인과 충전까지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강원도강릉선불폰 비대면개통을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다행히도 개통이 진행 되신 덕분에

강원도강릉선불폰 고객님의 고민이 해결되었어요 ㅎㅎ

이상으로 개통후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