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 예약을 했어요(feat. SKT정지폰 대구 현풍구지선불폰)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를 오늘도 보내는 이팀장입니다 ㅎㅎ

서늘한 바람이 불어왔지만

어제처럼 춥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다들 감기는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추운 날씨이기 때문에 다들 롱코트 입을 시기가 왔습니다!!

오늘 적을 선불폰 이야기는요~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구지에서 선불폰 개통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SKT 요금 미납으로 연체가 되기 직전이셔서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알아보셨어요~~

 

고객님께선 저번 주에 연락을 주셨는데요~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이 필요로 하시는데 미리 예약을 하고 싶어서

연락을 주신 분이십니다.

그래서 이번 월요일에 찾아뵙고 개통하기 위해 원하시는 시간대와

개통하는데 요금제 설명도 해드렸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3가지의 개통 방법이 필요한데 그중

출장개통으로 물어봐주셨습니다!

출장개통은 출장비를 받고 이팀장이 직접 찾아가서

개통해드리는 방법입니다.

출장개통도 물론 거리에 따라 출장비가 달라지는데요~

현풍 구지는 제가 있는 대리점에서 30km나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거리에 따라 출장비 2만 원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알겠다고 해주셨어요!

출장개통을 진행하는 데 있어서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대와 장소를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고객님께선 저녁에 직장 근무를 하셔야 하기 때문에 그전인 저녁 6시 30분으로

출장개통 약속을 잡았습니다.

 

앤텔레콤에 있는 요금제 중에서 LTE속도로 빠른 것을 원하셨는데요~

느려지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것을 원하셔서

LTE 선불 비디오 요금제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저도 사용하는 요금제인데요! K망은 100GB를 제공하고 있는데

저는 써도써도 한 달에 7~80GB를 사용하더라고요^^

그만큼 다 사용하는 것도 힘들 정도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데이터 속도 제어로 느려질 걱정 없습니다 ㅎㅎ

그래도 5Mbps라는 속도 제어는 정말 빠르기 때문에

크게 차이는 없을 거에요~

그리고 저번 금요일에 연락을 했기 때문에 출장개통 전날인

일요일에 문자 드리기로 했어요 ㅎㅎ

전날에 확인하고 약속한 시간을 기다렸는데요~

출장개통 당일에 먼저 문자를 주셔서

급한 볼일이 생겨서 다음날에 약속을 잡아도 되느냐고 하셨어요~

먼저 연락 주신 덕분에 제 스케줄도 수정할 수 있어서

다행히 다시 약속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적고 다음에 후기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