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선불유심 개통하기 위해 앤텔레콤 대리점 방문개통 했어요! 대구중동선불폰 (feat. LG미납정지폰 LTE무제한)

기온이 낮아지면서 추워졌습니다

따뜻한 곳과 추운 곳을 왔다 갔다 하니까

잠이 솔솔 오네요~

이럴 땐 잠깐의 휴식이나 쪽잠이 최고죠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진행해볼게요~

오늘 적어드릴 이야기는 대리점 방문개통을 한 고객님의 이야기예요~

제 블로그를 통해 선불폰 개통을 알아보러 전화로 연락 주셨습니다!

SKT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를 사용하고 싶은데

선불폰으로 가능하냐는 질문이셨는데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앤텔레콤은 선불폰 개통 시 유심칩만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통신사의 단말기 호환도 잘 되고

본인명의로 개통하셔서 휴대폰 인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요금제가 K망과 L망

2가지가 있어서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사용 가능합니다!

K망 요금제는 SKT 정지폰과 LG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고

L망 요금제는 KT정지폰과 SKT정지폰일 때 사용 가능해요~

이렇기 때문에 오늘 적는 대구 중동선불폰 고객님을

LG미납으로 인해 선불폰 개통을 희망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는

대리점으로 직접 방문하거나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과 같이 3가지 중에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대구중동선불폰 고객님은 마침 현풍에서의 약속으로 나와있다가

다시 중동으로 가는 중에 선불폰 알아보시고 연락을 주신 상태이셨어요~

그래서 3가지 방법 중에 대리점으로 찾아오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요금제 설명해드릴 때

무제한 요금제 중에서 LTE비디오를 골라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지인에게서 추천받았는데

LTE 속도로 무제한을 원래부터 사용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통신사 요금 미납으로 연체되셔서 앤텔레콤 선불폰을

알게 되신 경우예요~

저도 비디오 요금제를 통해 한 달에 100GB를 쓰려고 하는데요!

매일 데이터를 써도 한 달에 70~80GB 정도를 소비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앤텔레콤에서 LTE무제한 요금제로 이 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찾아주신 고객님도 그렇게 생각해주셨어요!

그래서 고객님과 저녁 시간에 대리점으로 방문하셔서 개통하기로

약속을 했답니다.

단말기도 갤럭시S21로 최신형 이셨어요^^

 

만나 뵙고 개통을 진행해드렸습니다!

선불폰 개통을 10분 안에 하니까

너무 간편하고 좋다 하셨어요!

이게 앤텔레콤 개통프로그램의 위력입니다 ㅎㅎ

물론 개통할 때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과 같이 얼굴 사진을 찍어서 그래요 ㅎㅎ

그리고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것에 흥미가 있으시다면

연락을 주세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하는 데 있어서

본인 확인만 된다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선불폰 개통으로 추가 수입도 받아가면서

쏠쏠한 재미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ㅎㅎ

내일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