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구역 콘서트하우스에 출장개통하러 갔어(feat. 대구동촌선불폰 LG미납 정지폰)

안녕하세요!!

벌써 2021년의 마지막 12월이 시작되고 2일입니다 ㅎㅎ

바쁘게 하루를 보내다 보면

시간이 너무 잘 지나가네요^^

어제 있었던 출장개통 이야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 햇수로 8년이 되었습니다.

그 이전에 모기업이 이전부터 KT와 제휴를 맺고 선불폰을 서비스 해오다

알뜰폰 통신사로 나온 것이라 여러모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한국에선 보통 휴대폰을 개통해 사용하면 후불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냄으로써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를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렇지요!

그래서 신용이 않좋은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들도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해서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인증이 됩니다!

네이버 인증서나 밖에서 휴대폰 인증이 일반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다면 제가 개통을 도와드려요^^

개통상담을 하신 분은 대구 동구 동촌에 살고 계신 고객님이셨어요!

 

대구동촌선불폰 개통상담하실 때 제 블로그를 꼼꼼히 읽어주신 고객님이셔서

이야기가 바로바로 진행이 되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그 중에 대구동촌선불폰 고객님은 비대면개통을 희망하셨어요~

 

비대면개통은 처음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분에 한해서

가능하세요

이는 여러 휴대폰을 개통해서 불법적으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랍니다

 

그리고 개통할 때는 본인확인을 위한 인증이 필요해요!

바로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입니다.

2가지 인증 중 하나만 되시면 개통신청이 가능해요

이를 위해 유심칩도 준비해야 하는데 다이소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구동촌선불폰 고객님께선 통신사 미납으로 휴대폰 발신정지가 되셨어요

그래서 미납된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으셨습니다!

 

LG미납으로 발신 정지가 되신 것인데요!

당연히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에도 꽃아서 사용이 가능해요.

물론 통신사 미납폰도 가능합니다

LG미납은 K망 요금제로 개통하시면 이용 가능해요!

잘 사용하다가 휴대폰 요금 미납으로 정지되면 다시 사용하는 방법 모르는 분들이

꽤 되시는데요!

저희 앤텔레콤 선불폰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요금제도 알려드렸는데요!

역시 무제한 요금제가 인기 많아요 ㅎㅎ

 

앤텔레콤에는 K망과 L망 이라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각각 KT망과 LG망을 사용하는 것이에요

이중 실속 있고 많이 선택하시는 요금제는 선불396 입니다.

데이터는 3Mbps 속도 제어로 마음껏 사용 가능하신데요!

동영상이나 유튜브를 시청하는데 아주 좋습니다!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시면 LTE속도면 되고요~

 

그러나... 비대면개통을 위한 인증에서

네이버 인증서를 미리 받지 않은 상태이셔서 발급받는데

휴대폰인증이 필요하셨어요...

그래서 방법을 바꿔서 출장개통으로 진행했습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찾아가서 개통해드리는 방법을 뜻합니다

그래서 고객님과 시간 및 장소를 약속 잡고 찾아가는데

선불폰 개통을 하는데 10분 내외면 충분합니다 ㅎㅎ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다른데 보통 1만원을 평균적으로 받아요~

 

고객님께선 대구 동구 동촌에 계신데요!

제가 찾아가는데 시간이 있다보니 약속한 시간에 그 장소에서 보긴 힘들었어요.

왜냐하면 고객님이 대전에 가기로 약속하셨기 때문에

대구역 콘서트하우스로 가야합니다.

그래서 오히려 제가 콘서트하우스로 찾아가 개통하는 것은 어떠시냐고 물어봤어요

그럼 고객님은 선불폰 개통 후 바로 대전에 가시면 되시는 거죠 ㅎㅎ

 

고객님 휴대폰은 발신 정지이고 수신은 가능한 상태이셔서

대구역 콘서트하우스에서 약속한 시간에 뵙고

바로 개통을 해드렸습니다 ㅎㅎ

바로 개통이 된 이후에 대전에 타고 갈 버스가 도착했네요^^

고객님께서 개통 후 잘 사용하고 있다는 메세지도 받았습니다 ㅎㅎ

이렇게 대구동촌선불폰 고객님의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렸어요

출장개통을 통해 하시면 고객님의 시간도 절약되고

신속하게 개통되시기에 많이 찾아주십니다 ㅎㅎ

이상 글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바쁜 하루를 알차게 보낸 느낌인데요!

내일도 화이팅해야죠 !!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