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LG미납 정지폰 사용하려고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했어요(feat. 대구중리동선불폰)

안녕하세요!

아침에 잠깐 비가 내려서

차에 빗물 자국이 조금 남아있네요 ㅎㅎ

어제처럼 춥지 않은 듯했지만

해가 지고 나니까 추워지고 있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12월 첫날에 선불폰 개통을 위해 찾아주신 고객님이 계십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이 필요로 하셔서 문의해주셨어요!

LG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가 있어서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 도와드리는 일을 합니다.

찾아주신 고객님의 어려움을 해결해드리는 것이죠~

통신사에 미납으로 휴대폰이 정지된 단말기도 있는데요!

이를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이에요~~

오늘 적어드리는 이야기도 대구중리동선불폰 고객님이신데

LG미납으로 정지되셔서 선불폰을 찾아주셨습니다!

 

대구 2호선 지하철역인 감삼역에서 가까운 중리동에 살고 계세요~

제가 근무하는 앤텔레콤 대리점도 감삼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근처에 계십니다 ㅎㅎ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은 2개 지하철 역을 지난 대구 용산역 근처에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서 위의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셔야 하는데요~

마침 대구중리동선불폰 고객님께서 대리점으로 방문하실 시간이 되셔서

방문개통으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사용하실 단말기와 신분증을 지참하셔서

방문해주시면 되세요~~

먼저 찾아오시기 전에 언제 찾아오실지 미리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왜냐하면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제가 그날엔 출장개통으로 마침 바쁜 시간인데 대리점에

계신 다른 사장님에게 부탁드려서 시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감사해용

 

대리점으로 방문하셔서 선불폰 개통을 진행하시게 되면

짧게 10분 내외로 개통이 되십니다 ㅎㅎ

찾아오실 때 시간대를 얘기해주시면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만약 제가 출장으로 자리에 없다면 제 이름 얘기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구중리동선불폰 고객님께선 무제한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시고

선불396으로 개통을 원하셨어요~

통화와 문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뿐 아니라

데이터도 3Mbps라는 속도 제어로 빠른 와이파이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어플뿐만 아니라 동영상,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들도 실컷 보실 수 있어요~

LG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에

크게 좋아하는 모습이셨어요 ㅎㅎ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고객님이 방문하셔서

선불폰 개통을 하셨다고 이야기 들었어요~

고객님께서도 개통 너무 빨리 해주셔서 너무 기뻐해 주셨어요 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도와드릴 때마다 뿌듯함이 생깁니다!

저와 같이 선불폰 개통을 같이 하실 분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주세요~~

이상 이팀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