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선불폰 개통하고 대리점도 해보고 싶다고요?!(feat. 대구본리동선불폰)

아침에 영하 1도로 떨어지는 기온으로

많이 추웠는데요~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셨어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나 봅니다

오늘은 특별한 이야기를 곁들여서 적어볼게요~

오늘 이야기 해볼 것은 선불폰 개통 뿐만 아니라

제가 하고 있는 알뜰폰 앤텔레콤을 통한 수입에 대해서도

적어보려고 해요 ㅎㅎ

저번에 개통한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의 이야기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합니다.

요금을 먼저 냄으로써 여러 장점이 생기는데요~

이는 연체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충전한 금액만큼 사용하기 때문에 잔액이 0원이 되면

15일간 수신이 되고, 그 뒤로 1달 뒤에 자동으로 해지가 됩니다.

이렇게 연체가 발생하지 않기에 개인신용에 상관 없이 누구나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이신 분들도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저는 이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을 도와드리고 있는 것이죠 ㅎㅎ

물론! 본인이 사용하고 싶어하는 분에 한해서 입니다!!

 

앤텔레콤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은 출장개통으로 제가 직접

출장 가서 개통해드리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중요한 이야기도 있기 때문입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인 제가 대구와 인근 지역에 출장으로

개통해드리는 것을 뜻해요

그래서 고객님이 직접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기만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면 출장비가 발생해요.

하지만 선불폰 개통하시는 고객님의 시간을 줄일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출장개통으로 만난 고객님들께서

선불폰 개통에 5~10분이면 다 되어서

너무 빠르다고 칭찬이 자자해요^^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을 하기 위해선

본인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사용할 단말기도 있으면 유심칩 인증도 해드려요~

인증이 되면 바로 주파수가 뜨기 때문에

사용할 수가 있고, 다음으로 앤텔레콤 전용 어플 인증을 하면

잔액확인과 충전도 가능합니다~~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은 기본요금제로 개통하고 싶어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해서 어떤 휴대폰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으로 K망과 L망 요금제라는 방식이 있어서

통신사에서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나 직권해지 단말기도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단말기 정지된 분들이 저를 찾아주시기도 합니다^^

 

KT망을 사용해 만든 K망 요금제과 LG망을 사용해 만든 L망 요금제.

이 2가지 덕분에 가능한 것이죠~

K망은 충전하는 금액만큼 사용이 가능하고요~

L망은 정액 요금제라서 사용하는 요금제 이상의 잔액이 있으셔야 합니다!

그럼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을 만나 출장개통을 진행한 다음에

또 이야기를 나누었어요~

바로 저희 앤텔레콤 개통전산 프로그램인 앤스마트 입니다.

앤텔레콤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언제든지 개통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앤스마트 덕분이라고 볼 수 있어요~~

앤스마트는 알뜰폰 앤텔레콤의 휴대폰 개통을 위한

전용 어플입니다.

태블릿 PC에서 기동이 되고 사용하기 위해선

저희 대리점 업무에 대한 가입이 필요해요~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자주 소개해주셔서

이번에 직접 앤스마트를 개설해서 직접 개통하는 것으로 하셨어요~

저희 앤스마트를 통해 선불폰 가입자를 모집하면

저희는 모집한 가입자가 충전한 요금에 대한 수수료로 10~20%를

받아간답니다

이는 밖의 통신 대리점에서 받아가는 수입과 동일해요!!

휴대폰 요금에 대해서 받아가기 때문에 매달 사용하시는 고객님이

많아질 수록 더 많은 수수료를 받아갈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개설하는 서류를 직접 작성하는데 도와드리고

궁금하신 부분에 대해 제가 풀어드렸어요~

저는 이 앤스마트를 통해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 고객님들을 만나

도와드린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제가 이번 년도 4월부터 하루 또는 이틀에 걸쳐

선불폰에 관한 이야기를 쭉 적어왔습니다.

처음 한 달 동안은 시행착오를 겪어오다가

다음 달부터 선불폰을 필요로 하는 분들의 연락이 닿아서

열심히 활동중이지요 ㅎㅎ

이렇게 앤텔레콤을 통한 수입을 원하시는

대구본리동선불폰 고객님의 이야기로 글을 마무리 해볼게요~

ㅎㅎ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오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