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구미선불폰 상담 왔는데 대구사수동선불폰으로 출장개통했어요!

안녕하세요~

낮에는 날씨가 풀렸다가

오후 늦게는 칼바람이 불고 있네요

어제는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내면서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 출장 가서 도와드렸어요~

오늘은 그 이야기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이번에 연락을 주신 곳은 구미에 계신 고객님이셨어요~

전화상담을 통해서 선불폰 개통하고 싶다 하셨는데,

구미에 계신 대리점 사장님에게 연락해서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물어봤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전국 어디서나 개통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팀장도 열심히 블로그를 쓰고 있기에

찾아주시는 고객님이 있습니다!

열심히 도와드려야죠 ㅎㅎ

그런데 구미 대리점 사장님이 잠시 외출 나오셔서

저녁에 돼서야 시간이 되신다고 하네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으로 직접 방문해 개통하거나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있어요.

연락되신 구미선불폰 고객님께선 저녁 시간대에는 대구 북구에 있는

사수동에 가기 때문에 구미에서 선불폰 개통이 힘들다는 것이었어요!

대구 북구 사수동이면 출장개통은 어떠시냐고 물어봤는데,

괜찮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ㅎ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근무하는 대구나 인근 지역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팀장이 출장 가서 선불폰 개통을 해드리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차로 이동하는 30분 내외로 출장비 1만 원 받습니다.

원하시는 시간대와 장소를 정해주시면 출장 가서 개통해드려요~​

 

실제로 고객님과 약속된 시간에 찾아가서 개통하게 되면

5~10분이면 바로 선불폰 개통이 되어서 고객님의 만족도도 높아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본인 신분증과 유심칩 비용, 충전 금액 등을

준비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용하는 단말기를 가져오시면 유심칩 인식까지 해드려요 ㅎㅎ

대구사수동선불폰 고객님께선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본인인증을 하기 위해

개통하기 때문에 요금제도 기본으로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 신용이 안 좋은 신용불량자나 통신사에 미납이 있는 연체자 분들도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하세요~~

그래서 본인인증 용으로도 딱 맞는 용도랍니다^^

어딜 가나 휴대폰 인증이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앤텔레콤 선불폰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도 계세요 ㅎㅎ

원래 약속한 시간인 저녁 6시 30분에 사수동에서 보기로 했지만

고객님이 구미에서 출발하는 시간이 늦춰졌기에

좀 있다가 뵙게 되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2가지 요금제가 있어요~

KT알뜰폰인 K망과 LG알뜰폰인 L망, 2가지입니다.

요금제마다 방식이 다른데, 먼저 K망은 1만 원 이상 단위로 충전이 가능한 점입니다.

L망은 정액 요금제이기 때문에 요금 잔액이 사용하는 요금제 금액의 이상이 있어야 해요.

그래서 한 번에 충전하거나 나눠서 충전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가장 많이 선호하는 요금제라면 당연히 무제한 요금제 겠지요 ㅎ

실속 있는 선불396 요금제로 많이 찾아주십니다.

선불396은 이름처럼 월 39,600원 요금제로

통화 문자 데이터 무제한이에요.

단! 영상통화와 부가전화는 따로 부담됩니다!!

데이터는 3Mbps 속도 제어로 사용되는데

유튜브나 넷플릭스 시청하는데 좋아요~

그리고 이 2가지 망이 있어서 생기는 장점이 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것과 통신사에 미납으로 연체된

정지폰과 직권해지 폰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고,

L망은 SKT정지폰과 KT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가 정지가 되어서 처치 곤란하다면

해결하는 방법으로 앤텔레콤 선불폰을 찾아주시면 돼요.

그리고 약속된 시간에 찾아뵙고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렸어요~

저녁시간 대라서 밖이 많이 어둡기 때문에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서 개통 접수를 했어요

시간도 잠깐이면 되기 때문에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대구사수동선불폰 고객님 출장개통이 되었어요~

기본요금제로 개통하셔서 본인인증은 KT알뜰폰으로 하시면 됩니다.

늦은 시간인데 고객님께선 저녁을 아직 안 드셨다고 하셔서

고생 많으시다고 느꼈어요..

오늘도 열심히 일하시는 이웃님들 화이팅입니다 !!

이렇게 구미선불폰으로 연락 왔는데 대구 사수동에서 선불폰을 개통한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구미 대리점 사장님의 여건이 되셨다면 구미에서 개통하셨을 건데

저녁에 대구로 넘어오셔서 제가 도와드렸네요 ㅎㅎ

이상으로 개통후기 줄입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될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