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본인인증 개통하기 위해 대리점 방문개통(feat. 성서선불폰)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목요일입니다 ㅎㅎ

11월 중에서 벌써 중반을 넘어가고 있어요..

그만큼 빨리 시간이 흘러간다고 느껴지지만

하루하루 블로그를 써보면서 오늘은 뭐 쓸까 고민하다 보니

시간이 지나간 듯 한 거겠죠? ㅎㅎ

참! 오늘 수험생들은 수능을 봤을 텐데

좋은 결과들이 나오길 바랍니다 ㅎㅎ

제가 수능을 쳤을 땐 아침이 그렇게 추운 적이

없었는데 오늘은 좀 덜한 느낌이네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따끈한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시기네요 ㅎㅎ

지나가는 길마다 군고구마 냄새 솔솔 나서 먹고 싶지만

참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 이야기는 성서선불폰 고객님의 이야기입니다.

저는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고 있어요!

선불폰이란 건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을 일 컸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 요금을 한 달 뒤에 납부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인식이 되었지만 요금을 먼저 내고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큰 매력이 있어요~~

그림 보니까 코로나로 인해 가지 못한 목욕탕이 어른거립니다 ㅠㅠ

휴대폰을 본인명의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선불폰을 찾아주세요.

왜냐하면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개인회생 등의 절차에 있으신 고객님도

본인명의로 가능한 것이죠.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인증을 많이 하기 때문에

선불폰을 꼭 쓰셔야 하는 분들은 이팀장을 찾아주세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위의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시면 됩니다.

먼저 대리점 방문개통은 이팀장이 근무하는 대리점이나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직접 방문하셔서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이에요~

성서선불폰 고객님은 대리점 방문개통으로 문의를 주셨어요 ㅎㅎ

출장개통은 대구 인근 지역에 계신 고객님에게

이팀장이 찾아가서 개통해드리는 방법입니다.

제가 찾아가는 것이라 출장비가 발생하지만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ㅎㅎ

선불폰 개통하는데 5~10분이면 되어서 빠른 개통에 고객님도 대만족 하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타 지역엔 출장개통을 못 가기 때문에 문의를 주셔도

못 해 드려서 죄송할 따름입니다 ㅠㅠ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데 직접 방문개통하게 되면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비용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유심칩 비용과 요금제 따라 충전할 비용이에요~

사용할 단말기도 가져오시면 개통한 유심칩으로 인식해드려서

사용하는데 방법 알려드려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에도 호환이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휴대폰 단말기 이전에 사용하던 것 그대로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되거나 직권해지가 된 단말기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단말기의 상태가 어떤지만 상담하실 때 얘기해주시면

이팀장이 안내해드릴게요 ㅎㅎ

또한 개통 시 약정 없이 개통할 수 있어서

위약금 걱정도 없습니다 ㅎㅎ

성서선불폰 고객님께선 전화상담으로 저에게

선불폰 개통을 문의해주셨어요~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 위치와 가까운 성서이시다 보니

개통하는 방법 중 대리점 방문개통으로 하시길 원하셨습니다!

전화상담 당시에 제가 밖으로 출장을 나와 있는 상황이라서

대리점 사무실에 계신 다른 분에게 개통을 부탁했어요~

성서라 가깝기도 해서 바로 3시에 방문하시기로 하셨고,

개통 시 필요한 준비물도 다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사용처를 물어보니 본인 인증하고 전화받는 용도로 필요하신 것이었어요~

이미 사용하는 휴대폰이 있으신 분도 선불폰을 필요로 하셔서

개통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약속된 시간에 찾아와 주셔서 개통하셨다고 전해 들었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 요금제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이 찾아주시는 요금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예요~

어딜 가나 데이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요금폭탄을 경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선불396은 앤텔레콤 선불폰 요금제 중에서

인기가 많습니다.

월 39,600원에 통화 문자 데이터 맘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앤텔레콤 전용 어플인

앤텔레콤 멤버십을 사용하면

잔액 확인과 충전까지 알아서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히 사용하시면 되세요 ㅎㅎ

 

이렇게 성서선불폰 고객님의 대리점 방문개통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먼저 이렇게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요 ㅎㅎ

저도 선불폰 개통을 해드리면서 오늘도 해냈다는

생각에 뿌듯해집니다 ㅎㅎ

긴 글 줄이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