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영업용 투폰 필요해서 출장개통했어요!(feat. 대구달서구선불폰)

안녕하세요~

어제 있었던 수능 날에 수험생들도

열심히 보셨길 바랍니다!

이제 자유의 몸으로 만끽해보아요 ㅎㅎ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해볼게요!

오늘은 대구달서구선불폰으로 개통상담문의가 들어왔어요~

대구 달서구면 제 구역 아닙니까! ㅋㅋ

앤텔레콤 선불폰을 저번에 개통해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서 또 하나 더 개통이 가능하시냐는 질문이셨어요~

 

여러 사용처에 의해서 휴대폰을 더 개통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영업용이나 투폰 등으로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중에 앤텔레콤 선불폰은 내가 충전해 놓은 금액만큼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에 휴대폰 요금을 조절하기 쉽고,

무약정 개통이라 위약금도 없어요~~

 

그 외에도 선불폰은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등 이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휴대폰 인증을 많이 하기 때문에 선불폰은 필수입니다~~

대구달서구선불폰 고객님도 당연히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이 가능하세요~~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다는 것에 좋아하시는 고객님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3가지 방법 중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3가지 중에서 출장개통으로 문의해주셨어요~

저번에 개통할 땐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개통하셨는데,

대구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선 출장개통으로 처음 의뢰하시는 거예요~

앤텔레콤 온라인 비대면개통의 경우엔 최초로 1회 개통하시는 분에

한해서 가능해요~

이번처럼 앤텔레콤 선불폰을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에는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중에 하나로 하셔야 합니다.

출장개통은 대구와 인근 지역에 계신 고객님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이팀장이 출장으로 직접 찾아가서 개통을 도와드리기 때문이에요.

제 몸은 하나라서 타 지역에 계신 고객님들은 죄송하지만

대리점 방문개통이나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리점은 고객님이 계신 지역에서 가까운 곳을 찾아 안내 도와드려요~~

그래서 대구달서구선불폰 고객님께서 시간 4시 약속을 하고 만날 장소의 주소도

알려주셨습니다 ㅎㅎ

출발할 때 톡 드리기로 했어요~

약속이 정해졌기 때문에 간단하게 비용과 준비물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출장개통시 필요한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과 출장비, 유심칩 비용, 요금제 따라 충전 금액

이렇게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그리고 약속된 시간에 찾아뵙고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대구달서구선불폰 고객님은 이미 사용해보신 분 답게

앤텔레콤 전용 어플을 통한 요금제 설정 방법과 충전방법을 숙지하고

계셨기 때문에 이야기가 잘 통했어요~~

먼저 기본요금으로 시작하고 나중에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나 이것저것 바꿔 보신다고 합니다!

 

다양한 선불폰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는 앤텔레콤이기에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종류도 다양해요~

이 중에서 추천하는 요금제로 4가지 중에서 선불396을 골랐습니다~

선불396은 월 39,600원으로 약 4만 원의 요금만 내면

통화 문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가 있어요~~

3Mbps라는 데이터 속도 제한도 스마트폰의 어플을 이용하는데

크게 지장이 없을 정도예요.

모바일 쇼핑이나 동영상을 보는 유튜브, SNS,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도

이용하는데 좋습니다.

이번에 디즈니 플러스도 론칭이 되어서 볼거리가 많아졌네요 ㅎㅎ

짠~~~ 만난 장소 근처에 예쁜 공원이 있어서 벤치에 앉아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진행했습니다!

빠른 시간에 개통되는 것을 보시고 너무 좋다고 고객님도 기뻐하셨어요 ㅎㅎ

왜 사람들이 출장개통을 하는지 알 것 같다면서요!!

고객님께서 가져오신 단말기는 갤럭시 노트 8의 공기계이셨어요~

어린 조카가 휴대폰을 집어던져서 액정에 금이 가 있는 모습이라

보는 제 맘도 속상할 지경이었습니다.

저도 노트 사용자인데요 ㅠㅠ

제 거도 실수로 떨어뜨려 액정이 깨진 것이라 더욱 와닿았네요..

물론 유심칩 인식도 잘 되었고 정상적으로 작동하셔서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은 없었어요!

그리고 고객님도 출장개통에 크게 만족해주셔서 저에게 감사하다는

메시지도 보내주셨습니다 ㅎㅎ

받는 저도 마음이 따스해졌어요 ㅎㅎ

이렇게 오늘도 대구달서구선불폰이 필요한 고객님의

출장개통 의뢰를 해결한 이야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오늘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