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다이소 유심칩으로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 진행했어요(feat. 창원선불폰 KT에서 앤텔레콤 번호이동)

화요일엔 파이팅해봅시다!

겨울철이 다가와서인지

저녁 5시가 넘으면 거리가 어둠에 잠겨 드네요~

다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샤워를 하고 나오면 재채기가 자주 나오네요 ㅎ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시작해볼게요!

이번에 적을 내용은 창원선불폰으로 찾아주신 고객님입니다!

블로그 주인장인 이팀장은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의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일을 해드리고 있고, 그 이야기를 블로그에 적고 있어요 ㅎㅎ

창원에 계신 고객님께서 제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셔서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적어드린 고객님은 전화로 연락을 주셨어요~

신규개통 보다는 번호이동을 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시려면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셔야 하세요~

대리점 방문개통과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습니다.

이 중에 창원선불폰 고객님은 블로그 내용을 꼼꼼히 보신 후라서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진행하시기로 했어요~

창원은 경남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출장개통이 어렵습니다.

출장개통은 같은 지역인 대구와 인근 지역에 해당하는 이야기라서 그렇습니다.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직접 출장 가서

해드리기 때문에 간단하게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출장비는 차로 이동할 때 시간이 30분 내외로 해서 보통 평균 1만 원 합니다만..

거리가 멀거나 하면 비용을 더 받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개통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선 시간과 장소만 약속해주시면 되세요 ㅎㅎ

개통은 태블릿 PC에 있는 개통 전용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5~10분이면 바로 개통이 됩니다

그래서 출장개통을 하시면 고객님의 시간을 절약하고 빠르게 개통이 되어서

크게 만족하시기에 출장개통으로 많이 찾아주십니다.

창원선불폰은 출장개통이 불가하셔서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번호이동을 진행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비대면개통을 하는 것은

처음으로 이용하시는 고객님에 한해서 진행이 됩니다!

왜냐하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인데요~

다수의 휴대폰을 선불폰으로 개통하는 것으로 인해 불법 대포폰과 선불폰 내구제라는 불법이

성행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번 감사를 통해 저번 달 10월부터

타 통신사들과 똑같이 신용카드 인증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어요.

 

회사에서 온라인 비대면개통에 대해서

네이버 인증제를 도입하는 것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빨리 상용화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국 사람이라면 네이버 회원 아닌 분이 없잖아요?? ㅎㅎ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시면

통신사 이동 사전 체크가 필요해요.

신청하면 통신사마다 사전체크 전용 번호가 나오는데

이번에 번호이동하시는 고객님은 KT 고객님이셨어요 ㅎㅎ

통신사 번호이동 사전 체크를 마무리하고 개통까지 잘 되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꼼꼼하게 체크하고 진행했어요.

 

창원선불폰 고객님께선 K망의 무제한데이터 요금제 중에서

실속 있는 선불396 요금제를 골라주셨습니다.

통화 문자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할 수가 있어요~~

물론, 데이터 300MB는 LTE 속도로 사용한 뒤에 3Mbps라는 속도 제어가

되어서 빠른 와이파이 속도가 됩니다.

저도 사용해 봤는데 동영상을 보는 것과 모바일 쇼핑을 할 때 용이했어요 ㅎㅎ

유튜브와 SNS, 넷플릭스를 시청하는데 좋습니다!!

선불폰을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사용할 수가 있어요~

물론, 충전한 금액이 남아 있다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번호이동을 하시려면

기존에 사용하던 통신사에 미납이 없는 상태여야 하는데요~

창원선불폰 고객님은 성실히 납부하셔서 괜찮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무약정이라서 따로 위약금 걱정도 필요 없어요!!

 

또한,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괜찮아요.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 말고도 공기계나

직권해지 단말기, 통신사 정지폰도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인증이 도입이 된 이후로

비대면개통이 너무 간편화가 되어서

쉽게 쉽게 개통이 되어 안내하는 저도 좋고,

신청하시는 고객님도 좋고~

누이도 좋고, 매부도 좋은 것이네요 ㅎㅎ

이상 창원선불폰 고객님 번호이동 비대면개통을 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긴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에 최선을 다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