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출장개통했어요~ 대구 복현동선불폰(feat. LG미납폰)

11월 셋째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저번 주 주말에 엄첨 바쁜 시간을 보내서

이번 월요일도 빨리 다가온 기분이에요~

이종사촌 결혼식에 출장개통도 하고 ㅎㅎ

오늘은 주말에 했었던 출장개통 이야기를 해볼게요~~

알뜰폰 통신사 중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는

개인적으로 앤텔레콤이라고 블로그 주인장은 생각합니다 ㅎㅎ

왜냐하면 오랜 기간 KT와 협업을 하면서 진행했었던 여러 노하우도 있고요~

여러 편의성이 있다는 점입니다.

이제는 LG유플러스와 같이 협업도 진행중이고요!

선불폰이라는 것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보통 사람들이 대부분 휴대폰을 사용한 뒤에 한 달 뒤 정산해 내는 후불 방식에 익숙하세요~

그러나 개인 신용도라는 점이 작용하기 때문에 이 때문에 본인명의로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개인회생 절차 등이신 분이세요~

이런 분들도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이랍니다^^

왜냐하면 먼저 돈을 내고 사용해서 개인 신용을 따지지 않기 때문이에요~

참, 별도로 스팸이나 불법적인 일로 개통 정지된 분들은 예외입니다!!

오늘 적어드릴 내용도 선불폰을 찾아주신 고객님과의 상담이야기에요~

대구 복현동선불폰으로 연락주신 고객님입니다!

고객님께선 LG유플러스 미납으로 인해서 찾아주셨어요..

휴대폰 정지가 될 거 같아서 잠시 앤텔레콤 선불폰을 찾아주신 겁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에요~~

그리고 ㅎㅎ 무약정이라 위약금도 걱정 없어요!!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가 되면 사용하던 단말기도

같이 정지가 되서 사용하지 못하는데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앤텔레콤에는 2가지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KT망을 사용한 K망 요금제,

또 다른 하나는 LG망을 사용한 L망 요금제 입니다.

이 2가지 요금 덕에 오늘 적어드리는 LG유플러스 정지폰 고객님이

앤텔레콤 선불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K망 요금제로 선불폰을 개통하면 LG정지폰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LG정지폰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것에

좋아하시는 고객님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3가지 방법 중 골라주셔야 해요~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위 3가지 중에서 대구복현동선불폰 고객님은 출장개통으로 알아봐주셨습니다.

출장개통은 고객님에게 블로그 주인장인

이팀장이 직접 찾아가서 해드리는 서비스에요~

제가 대구에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대구 인근까지 차로 이동하면 되어서

출장비를 받고 찾아가 개통해드립니다!

만나서 선불폰 개통하는데 5~10분이면 되기 때문에

정말 쉽고 간편하고, 빠르죠^^

출장개통 할 때 준비물은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유심칩 비용, 출장비, 충전요금, 사용 단말기 있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선 요금제 중에서 K망 선불396 요금제를 선택해주셨어요~

많이 찾아주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에 실속 있는 요금제 랍니다~~

데이터 300MB 사용 후에 3Mbps 라는 속도 제어로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유튜브나, SNS,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때도 아주 좋습니다 ㅎㅎ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신다면 LTE속도의 요금제를 추천해요!

 

고객님이 계신 곳은 복현오거리 근처이셨어요~

경북대학교와 동구청 근처네요 ㅎㅎ

그리고 아는 지인과 함께 개통하게 된다고 하시는데요~

출장비 2배로 받느냐?

아뇨 ㅎㅎ

 

한 곳에 두 분이 같이 있기 때문에 출장비 1만원만 들어가요~

유심칩 2개와 충전 요금을 준비해주신다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지인 분은 무려 와이프 이셨습니다 ㅎㅎ

단말기 상태도 양호했고, 마지막으로 총 들어가는 금액에 대해

이야기 해드렸어요~

휴대폰 정지된 것도 미납된 금액을 해결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지가 되기 전에 해야되겠죠?

 

약속을 7시에 해서 찾아뵙고 진행을 했습니다.

조금 빨리 찾아뵙게 되어서 진행을 했어요 ㅎㅎ

약속한 시간대가 저녁이어서 밝은 곳에서 선불폰 개통을 진행해야 하기에

고객님 집을 방문해 개통해드렸습니다!!

 

곧바로 선불폰 2개를 개통했는데요~

하나 개통하고 바로 연결하고

또 하나 개통하고 연결하고 ㅎㅎ

잔액확인과 충전방법을 어플으로 한다고

안내하고 다운로드 해서 확인을 해드렸습니다!

이렇게 대구복현동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을 클리어 했어요 ㅎㅎ

약속된 시간보다 조금 더 먼저 만났지만

바로 개통이 되어서 고객님도 크게 만족해주셨습니다 ㅎㅎ

선불폰에 대해 저를 찾아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드리는 이팀장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