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을 비대면 개통 하는 법(feat. 대구 북구 학정동선불폰 다이소 KT유심칩)

11월의 둘째 주 주말을 맞이하고 있어요!

아침에 서늘한 공기가 낮에는 시원함으로 바뀔 정도로

햇볕이 따뜻합니다^^

그래도 다들 옷 잘 챙겨 입으세요!!

오늘 포스팅은 어제에 이어서 대구선불폰 비대면개통 이야기해볼 겁니다!

 

어제 이야기를 이어서 해볼게요~

대구선불폰으로 이미 다이소에서 KT유심칩을 구매하신 고객님의

개통이야기에요~

다음날 오전에 개통을 진행해보시기로 하셨는데 어떻게 되었을까요?

다음날 약속한 시간에 톡으로 상담을 진행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찾으신 이유는 LG유플러스 미납으로 정지되셨기 때문에

제 블로그의 선불 유심을 보시고 개통하기 위해 문의하셨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누구나 본인명의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후불이라면 개인 신용도가 필요하지만 선불폰을 필요 없거든요!

그리고 어딜 가나 휴대폰 인증을 많이 하기 때문에 본인인증을 못하게 되면

여러모로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고객님께선 일하시는 와중에 와이파이가 잡히는 곳이 없어서

저녁에 신청하시기로 하셨어요!

온라인 비대면개통의 경우 데이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어플 '앤텔레콤 멤버십'을 다운로드하셔서 진행하시면 되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시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야 합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셔야 해요~

여기서 비대면개통 할 때에 본인인증을 신용카드 인증으로 하게 됩니다!

2021년 10월부터 바뀐 제도예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1명당 최초 1회 개통 시 온라인 비대면개통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 대를 동시에 개통하는 경우엔 대포폰이나 선불폰 내구제 같은 불법적인 일과

연관되기 쉽기 때문에 회사에서 내린 조치예요!

이번에 개인정보보호가 강화가 되어서 비대면개통 시엔 신용카드 인증이 도입이 된 것입니다.

이는 타 알뜰폰 통신사 모두에 해당되는 내용이에요!!

그리고 저녁에 온라인 비대면개통 접수를 확인하고 신규 개통을

해드렸습니다!

여기서 앤텔레콤의 또 다른 장점이 보이는데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 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도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번의 고객님처럼 LG유플러스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저희 앤텔레콤 선불폰 K망으로 개통하신 선불유심을 이용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어요 ㅎㅎ

유심칩을 바꿔 끼우신 다음에 제대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했어요~

그리고 비대면개통을 신청한 어플에 그대로 접속해 휴대폰 인증을 거치면

다음 화면에 잔액 확인과 요금 충전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통한 요금제가 KT망을 사용하는 K망 요금제라

KT알뜰폰으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시면 본인인증이 가능하세요~~

 

대구선불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요금제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중에

실속 있는 요금인 선불396 요금제에요~

데이터 사용 후 3Mbps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빠른 와이파이 속도라 동영상과 어플을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어요 ㅎㅎ

개통 확인까지 한 뒤에 개통이 되신 겁니다!

대구선불폰 고객님께선 대구 북구 학정동에 살고 계신 분이셨어요 ㅎㅎ

이렇게 앤텔레콤 선불폰 비대면개통을 차분히 진행했던 일의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어제의 포스팅 내용과 이어지는 것이라서

쓰는데 스토리텔링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ㅎㅎ

선불폰을 필요로 하신 고객님에게 도움을 드리는 일이 재미있네요 ㅎㅎ

그리고 감사하다는 고객님의 말에 더 힘이 생깁니다!!

이상 대구선불폰 온라인 비대면개통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