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KT직권해지 단말기도 앤텔레콤 선불폰이면 해결!(feat. 대구서재리선불폰)

벌써부터 추워지는 오늘이네요!

감기 다들 조심하고 계시죠?

전 벌써 핫팩 쓰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오전에 출장개통 문의로 진행한 것을 적어볼게요!

연락 주신 곳은 대구 달성군 서재리선불폰 고객님 이세요!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의 위치는 대구 달서구 감삼동이에요~

이팀통신이라고 검색하면 나옵니다^^

대구 달성군이면 바로 옆의 군이라고 보면 됩니다 ㅎ

그럼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시거나

출장개통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비대면 개통

이렇게 있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미리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기에

누구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나 통신연체자 이셔도 본인명의 개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전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방법 중에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직접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출장 가서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는 겁니다.

태블릿 PC를 활용해 개통하기 때문에 5~10분이면 바로 개통이 가능하세요!

 

장소와 시간을 예약해주시면 되시는데요!

대구서재리선불폰 고객님은 오전에 연락 주셔서 최대한 빠른 시간에

출장개통으로 부탁해주셨어요!

 

제가 바로 찾아뵙기로 하고 약속을 잡고 출장 개통 예약을 바로 했어요^^

단말기는 KT직권해지가 된 상태라고 하세요!

그러나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사용하는데 문제없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 상태인지만 알려주시면

개통이 가능하거든요!

 

왜냐하면 앤텔레콤에는 2가지의 요금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KT알뜰폰 요금제인 K망은 SKT정지폰과 LG정지폰이 가능하고,

LG알뜰폰 요금제인 L망은 SKT정지폰, KT정지폰이 가능하세요!

그래서 고객님은 L망 요금제를 골라주셨고 선불396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요즘엔 데이터 시대이기 때문에 무제한 요금제가 각광을 받아요!

개통하실 때는 출장비와 유심칩 비용, 충전하는 요금제 따라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안내해드리고 찾아뵈었어요!

밖에서 만나 바로 개통을 도와드렸습니다 ㅎㅎ

빠르게 개통되고 유심칩 인식까지 확인이 되어서

고객님 만족도가 최고입니다 ㅎㅎ

상담하고 바로 개통이 되셔서 더 좋으셨다네요^^

다행히 저도 도와드릴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이상 대구서재리선불폰 고객님 출장 개통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행복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