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일요일 오전에 대구 북구 산격동선불폰 SKT정지폰 출장개통 했어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다들 옷 따스히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는 산격동선불폰 고객님 출장 개통을 진행했어요~

저는 알뜰폰 통신사인 앤텔레콤의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이에요!

지하철 역인 대구 2호선 용산역 근처에 대리점이 있어요~

선불폰은 여러가지 장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필요로 찾아주고 계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게 됩니다.

나중에 내게 되면 개인 신용을 따지게 되지만

먼저 내기 때문에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본인명의로 사용하기 힘든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도 사용 가능한 것이

앤텔레콤 선불폰입니다!

어딜가나 휴대폰 인증을 하게 되는데요!

바로 코로나 백신 인증입니다.

큐알코드 인증이 정말 간편하죠^^

산격동선불폰 고객님은 어제 일요일에 오전 시간이 된다고 하자마자

선불폰 개통 예약을 해주셨어요~

 

출장개통이면 제가 직접 찾아가서 개통하는 방법이에요~

고객님은 다이소에서 먼저 사놓은 유심칩이 있으셨는데 직장에 놔두고 오셔서

다시 저에게 유심칩을 구매해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할 수 있는 방법은

대리점 방문 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3가지입니다.

출장개통으로 하시면 제가 찾아갈 주소와 시간을 약속해주시면 되세요~

방문해 개통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5~10분이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 시 필요한 준비물은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비용입니다.

대구에 출장개통은 출장비 1만 원 정도 발생해요~

거리와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면 휴대폰 인증 가능합니다 ㅎㅎ

이번 고객님은 SKT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가 있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개통할 때 유심칩으로 개통하게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 유심칩으로 개통하게 되면 어떤 단말기도 호환이 가능해요~

그래서 통신사에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도 사용 가능하고,

직권해지 폰도 가능해요~

개통 화면입니다 ㅎㅎ

깔끔하게 개통이 완료되었죠!

 

산격동선불폰 고객님은 선불 770 요금제로 결정해주셨어요!

L망 요금제는 정액요금제라서 한 달에 한 번 차감이 됩니다.

77000원 요금인데, LTE 데이터 속도로 10GB 사용 후에

매일 2GB씩 쓸 수 있어요!

누적이 아니라 매일 제공이기 때문에 맘껏 쓰시면 되세요 ㅎㅎ

다 사용하시면 3Mbps 속도로 무료 제공이 되어서

데이터 무제한입니다!

빠른 속도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해요~~

이렇게 대구 북구 산격동 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에 대해 써보았습니다!

단말기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서

고객님도 크게 만족해주셨어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을 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저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요^^

파이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