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LG미납 갤럭시노트10 사용하기 위해 앤텔레콤 선불 출장개통! (feat. 현풍구지선불폰)

2021년 10월의 마지막 주말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기분 좋은 날씨라서 마음도 좋아지네요!

주말이기도 해서 어디 경치 좋은 곳으로 가고 싶어지지 않나요? ㅎㅎ

가을 단풍도 예쁘게 물들었을 겁니다.

내일 일요일에 잠시 산에 가볼까 하는데 기대되네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해볼게요

지금 포스팅하는 내용은 현풍구지선불폰으로 개통을 원하신 고객님의 이야기예요!

LG미납으로 정지가 되셔서 카톡으로 상담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대구 지역이셔서 반가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ㅎㅎ

역시 같은 지역 사람들이니까요~

현풍 구지는 대구 달성군에 속해 있습니다.

현재 열심히 개발 중인 곳이기도 해요~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은 LG통신사 미납이 생기셔서

앤텔레콤 선불폰을 알아보셨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가 있어요~

그래서 LG미납이셔도 본인 명의로 개통이 가능한 것입니다!

대구에 계신 고객님이시면 개통방법 중에서 출장개통이 가능하세요~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으로 방문하기 힘드신 분에게 딱 맞는 방법이랍니다!

 

출장 개통하시려면 가능한 시간대와 약속 장소를 정해주시면,

약속된 시간에 찾아가서 개통을 해드려요~

개통 시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과 비용을 준비해주시면 되세요~

그래서 지금 고객님은 LG미납인 상태에 있으신데 갤럭시노트10으로

이용하고 싶어 하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이면 당연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5시에 연락 주셨는데 8시까지 찾아뵙기로 하고 약속을 했어요~

고속도로를 통해서도 30분 정도 걸리는데요 ㅠㅠ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LG미납 상태이신

갤럭시노트10도 사용이 가능한 겁니다!

LG미납폰은 KT망을 이용하는 요금제인 K망으로 개통하면 되세요!

 

앤텔레콤에는 다양한 요금제들이 있습니다.

그중 인기 있는 요금제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가 있죠!

선불396 요금제는 실속 가득한 요금제이기도 합니다.

월 39,600원으로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죠~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은 선불396으로 선택해주셨어요!

 

그리고 약속한 시간까지 최대한 가려했지만

좀 늦었어요..

생각보다 늦어졌지만 다행히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었답니다!

 

휴대폰이 정지가 되셨기에

계좌이체를 하기 위해 집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한 뒤

지하 주차장으로 와주셨습니다.

그리고 밝은 곳으로 가서 바로 개통을 진행했어요~

개통하는데 5분도 안 걸려서 했습니다

갤럭시노트10 단말기도 유심칩을 바로 인식하게 되어서

고객님도 크게 만족하셨어요 ㅎㅎ

이전에도 앤텔레콤 선불폰 사용해봤다가 해지된 거라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도 잘 알고 계셨습니다!

늦은 저녁까지 출장개통을 진행해서

선불폰 개통이 안될까 불안해하셨는데

만나서 금방 개통되어서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하셨어요 ㅎㅎ

이상으로 현풍구지선불폰 고객님 LG미납 출장개통 후기를 마칠게요!

다음날로 미루지 않고 바로 개통이 되셔서 다행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발로 뛰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