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앤텔레콤 선불폰 대구 수성구 신매동 출장개통으로 했습니다(feat. 신매동선불폰 개통)

10월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할로윈 기대하시나요?

다들 건강하고 안전한 할로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전 그냥 집에서 안전하게 보내려고요 ㅎㅎ

선불폰 이야기 시작합니다!

이팀장은 알뜰폰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선불폰이라는 게 여러모로 편리한 점이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은 연중무휴로 해드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선불폰은 요금을 먼저 내는 만큼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선불폰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이신 분들입니다.

요즘에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으면 어디 사용하기가

매우 까다로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어딜 가나 본인인증이 휴대폰으로 자연스럽게 대체되었죠!

그리고 앤텔레콤은 유심칩만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에도 호환이 된다는 점입니다.

개통할 때 어떤 상태인지 말씀하시면 상담하면서

안내를 해드려요~~

오늘 적어드리는 대구 수성구 신매동선불폰 고객님은 선불폰이 필요하셔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대구 수성구 신매동에서 개통하는데 출장개통을 원하셨어요~

 

출장개통은 이팀장이 출장 가서 직접 만나

개통해드리는 방법입니다.

그렇기에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되세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위 사진처럼 신분증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동사무소에서 발급받은 임시 신분증으로 가능합니다.

출장개통 시엔 출장비를 받습니다.

거리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죠 ㅎㅎ

그날 저녁 늦게 방문하게 되어서

신매동을 찾아갈 땐 지하철을 타고 이동을 했어요;;

퇴근 시간이라 차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ㄷㄷ

그리고 도착해서 개통을 도와드렸어요 ㅎ

국민은행 매장 안에서 개통업무를 도와드렸습니다 ㅎㅎ

근처에서 가장 밝은 곳이 여기라서요 ㅎㅎ

출장개통은 5분~10분이면 바로 개통하기 때문에

잠깐 서서 진행했습니다!

 

앤텔레콤에 있는 무제한 요금제도 설명해드렸어요~

최근에는 선불396으로 많이들 찾아주고 있습니다.

데이터 3Mbps 속도 제어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대구신매동선불폰 개통하신 고객님은 기본 요금제가 필요하셨기 때문에

1만 원대 요금제로 개통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이미 써보신 분이셔서

개통 후 유심 인식까지 확인한 다음에 헤어졌어요~

대구신매동선불폰 고객님도 출장개통을 처음 이용해보시더니

너무 쉽고 빠르다면서 놀라셨습니다 ㅎㅎ

어쩌면 이런 반응들을 보고 싶어서 출장개통을 하나 봐요 ㅎㅎ

이것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수성구이지만 대구 동쪽으로 치우쳐 있기에 갔다 오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네요 ㅎㅎ

그래도 필요로 하신 고객님에게서 찾아주시기에

저도 힘을 내서 일해야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