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신용회복 중인 고객님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출장개통 했습니다 (feat. 대구북구구암동선불폰)

낮에 날씨가 많이 풀려서 걸어 다닐 때

땀이 절로 나네요

기분 좋은 날씨 속에서 바쁜 하루를 보냈어요 ㅎㅎ

오늘은 어제 신규 개통한 선불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후에 연락을 주셔서 저녁에 출장개통한 대구북구구암동선불폰 고객님 이야기입니다.

오후 3시쯤에 대구 북구 구암동 선불폰 개통 문의가 왔어요~

전화로 상담을 진행했는데, 신용회복 절차에 들어가는데 선불폰 개통하고 싶다 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나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용불량자나 통신연체자도 사용할 수가 있기에

선불폰 개통으로 찾아주십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구암동선불폰 고객님은

신용회복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본인명의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이

필요하셔서 선불폰 개통을 희망해주셨어요!

오후 6시까지 찾아뵙기로 하고 출장개통 약속을 잡아드렸습니다!

 

이팀장을 통해서 선불폰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 있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방문하시는 것과 제가 찾아가는 출장개통,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 이지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 중 대구에 계신 고객님들께선

선불폰을 확실히 개통하면서도

시간을 절약하는 출장개통을 선호하시는 것 같습니다.

개통하는데 필요한 준비물도 신분증과 비용만 있으면 되기에

쉽다는 점도 있지요!

나머지 유심칩과 개통동의서는 제가 챙겨갑니다!

약속한 시간에 만나서 개통을 해드렸습니다!

밖이 어둑해질 즈음이라서 집 안에 잠시 들어가서

개통을 진행했어요~

고객님도 저를 믿고 집에 들여보내 주셔서

선불폰 개통을 빨리 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그리고 개통을 해드린 뒤에 번호 안내와 KT알뜰폰 인증,

앤텔레콤 멤버십 어플 사용 안내까지 해드렸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선불유심칩으로 개통해드리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된다는 장점이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를 가지고 계셔서 바로 유심칩 인식도 해드렸답니다 ㅎㅎ

개통이 완료된 후에

쉽고 빠르게 개통되어서 고객님도 출장개통에 만족해주셨어요 ㅎㅎ

만나 뵙고 개통하면서 고객님과 이야기하는 동안에,

선불폰에 대해서 궁금해하신 내용에 대해

깔끔하게 안내도 해드렸습니다.

이렇게 대구 북구 구암동선불폰으로 출장 개통해드린 이야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선불폰 개통을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앤텔레콤 이팀장은 상시 언제나 대기하고 있습니다 ㅎㅎ

불러만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