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LG미납이신 대구신당동선불폰 고객님과 출장개통으로 만나서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했어요!

시원 따스한 가을 날씨가 찾아온 오늘입니다!

밖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든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ㅎㅎ

다들 똑같은 마음일 거예요!

이런 날씨에 밖에 캠핑하면서 고기 구워 먹으면 참 좋을 텐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 오늘도 적어보겠습니다!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적어드릴 분은 대구신당동선불폰 고객님 이야기입니다.

오전 9시쯤 연락을 주셔서 개통상담을 진행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매일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사이면

선불폰 개통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전에 일찍 연락 주셨는데..

선불폰 개통 어떻게 하냐고 물어봐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한 방법은 3가지입니다.

고객님께선 그중에서 출장 개통을 선택해주셨어요 ㅎㅎ

계명대학교 근처 동네인 신당동에 계신 고객님이셨어요 ㅎㅎ

요즘엔 정말 네비가 잘되어 있어서 찾아가기가 좋습니다!

출장 개통 시 발생하는 금액 안내해드리고 약속한 시간에 찾아뵈었어요~

 

요금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로 선불396을 선택해주셨어요

월 39,600원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속 있는 요금제입니다.

3Mbps라는 준수한 데이터 속도로 동영상 시청하는데 좋습니다!!

그리고 근처 편의점에 가서 커피 한 잔 얻어먹으면서 선불폰 개통해 드렸습니다!

처음에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질 않아서 시간이 좀 걸렸지만

개통하는데 문제없었어요 ㅎㅎ

사용할 단말기에 유심칩을 꽂은 다음에는

유심 인식이 안 되어서 다시 뺏다가 다시 꽂으니 바로 사용이 되네요 ㅎㅎ

K망으로 개통하셨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도 KT알뜰폰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아침에 연락 왔던 대구 달서구 신당동선불폰 고객님의

출장개통한 이야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찾아주시는 고객님에게서 100% 만족하시도록 열심히 발로 뛰어다닐게요! ㅎㅎ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바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보람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