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이전 경주선불폰 고객님 다이소에서 KT유심칩으로 비대면개통 진행

오늘부터 10월의 시작이네요 ㅎㅎ

이번 2021년의 마지막 4분기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남은 3개월 동안에 더 열심해봐야겠지요?

저 또한 분발해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전 상담했었던 경주선불폰 고객님의 개통 이야기예요!!

이전에 개통을 문의하신 경주선불폰 고객님께서 다이소에서 유심칩 구매하시고

다시 연락을 주셨던 거에요~

앤텔레콤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대리점으로 방문해서 개통하는거나

대구에 계신다면 출장개통,

타 지역은 온라인 비대면 개통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주선불폰 고객님은 타지역이셔서 비대면개통으로 이전에 안내해드린 것을

생각하시곤 연락을 주신 것이었어요!

저번 포스팅대로 이야기하신 그대로 준비하시느라 시간이 좀 걸렸나봐요~

퇴근하시고 집에서 작성하시는 것이 아닐까요?

앤텔레콤을 개통하는데 언제까지 할까요?

저는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로 개통을 안내해드리고 있어요!

선불폰을 필요로 하시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에 언제나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출근 전이나 퇴근하시고도 개통이 가능한 것이 좋아요!!

 

앤텔레콤 비대면개통은 최초에 한해 가능하세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으로는 대포폰이나 불법적으로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본인확인을 위해서 사진 4장도 꼼꼼히 찍어주셔야 해요!

신분증 원본과 개통동의서를 준비하셔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개통 접수를 확인하고 개통 수납까지 완료했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개통 후에는 어떤 단말기를 꽂으셔도 이용이 가능하죠!

공기계는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유심칩 개통하시고 사용하시는데 문제 없어요!!

그 외에도 다른 단말기에도 호환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매력입니다!!

만약 통신사에 정지된 폰이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다 방법이 있거든요^^

개통을 신청하신 것을 확인하고 개통을 완료해드렸습니다!!

사진도 잘 찍어주셨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시면 제가 첫 충전을 도와드립니다!

이후에 충전과 잔액확인을 어플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ㅎㅎ

오늘 개통하신 건 KT알뜰폰이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을 하시면 되겠어요~

이후로 개통해서 사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이상 경주선불폰 비대면개통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