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대리점으로 방문하셔서 개통하신 대구월암동선불폰 고객님!! 선불396 개통 완료!

추석 연휴를 끝내고 얼마 뒤 바로 주말이네요^^

약간의 여유가 생긴만큼이나 추석 연휴 때 쌓인 피로도

풀 수 있는 오늘 하루 되세요!

갑작스레 내린 비로 시원한 오늘입니다^^

오늘은 대리점으로 방문해 개통하신 대구월암동선불폰 고객님 이야기를 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기온차가 생겨서 몸이 노곤해지곤 합니다^^

이팀장은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립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써 여러 가지 노하우를 겸비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최고의 알뜰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중에서도 선불폰은 너무나도 유명한 것이 앤텔레콤이에요!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개념을 뜻합니다.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나중에 내는 후불 개념처럼

개인 신용에 대해서 제한이 없습니다!

그래서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하신다면 본인명의로 개통이 가능하세요!

휴대폰 인증을 활용하는 곳이 많이 생겨서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죠?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개인회생 등과 같은 상황이신 분도

앤텔레콤 선불유심 개통으로 본인인증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적어드리는 분은 대구월암동선불폰으로 문의를 해주신 고객님이세요~

전화상으로 개통문의를 해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선 대리점으로 방문하셔서 개통하시기로 하셨습니다!

낮 12시에 찾아오시는 것을 확인하고 예약 문자를 드렸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대리점은 대구 지하철 2호선의 용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용산네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타이어뱅크 옆 건물 5층에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대구월암동선불폰 고객님께선 약속된 시간에 찾아오셔서 선불유심 개통을 하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으로 개통하기 위해서는 필요하신 것이 있습니다

본인 신분증

유심칩 비용

충전할 요금 비용

이렇게 준비해주세요~

출장개통은 대구에 계신 고객님 한해서 제가 출장 가서 개통해드리는 것입니다.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1만 원 정도 들어요 ㅎㅎ

그리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요금제가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앤텔레콤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많이 선택하시는 요금제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실속을 원하신다면 선불396 요금제로 추천해드려요!

LTE속도를 원하신다면 LTE770 혹은 매일 5GB 추천합니다.

앤텔레콤의 요금제는 1달에 한 번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해보시고

추후에 변경하시면 되세요!!

대구월암동선불폰 고객님은 영업용으로 사용하는 용도로 찾아주셨는데,

무제한 요금제 중 선불396 요금제로 선택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개통해드렸어요 ㅎㅎ

그리고 고객님께선 이전에 KT에서 해지한 단말기인

삼성 갤럭시S8을 가져오셔서 거기에 꽂았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의 또 하나의 장점이죠!

유심칩으로 개통해드리기 때문에 어떤 단말기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단말기나 공기계, 중고폰, 자급제폰, 그리고 통신사에서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까지 모두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에 남아있는 단말기를 그대로 활용해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또한, 무약정으로 개통하기 때문에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는 답니다!

이렇게 대구월암동선불폰 고객님의 방문개통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이전에 사용한 단말기이셔서 구글 플레이도 다른 새 아이디 가입까지 해드렸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긴 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선불폰이 필요하신 고객님에게 도움이 되는 이팀장이 되겠습니다!

그럼 곧 9월의 마지막 주말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