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통상담문의

KT미납 고객님 대구안지랑선불폰 출장개통으로 데이터무제한 선불396 했습니다!

기온이 높아져서 그런지

얼마 전의 여름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여기서 조금 더 기온이 내려간다면

서늘한 가을 날씨 그대롭니다^^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를 시작해볼게요

대구안지랑선불폰 개통 후기입니다.

대구안지랑선불폰 고객님께선 통신사 미납 때문에

선불폰 개통을 희망해주셨어요.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 그대로 사용하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앤텔레콤은 유심칩으로 개통해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휴대폰 단말기여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공기계, 중고폰, 자급제폰, 5G 단말기 등은 물론이고,

통신사 미납으로 정지된 폰도 사용이 가능하세요!

SKT정지폰, KT정지폰, LG정지폰 등이요^^

 

KT미납이 있으셔서 곧 정지되시기에

앤텔레콤에 신규로 나온 L망으로 개통해드리기로 했어요.

마침 다행히도 LG유플러스에는 미납이 없으셨습니다.

앤텔레콤 L망은 LG유플러스에 미납이 없으셔야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세요.

대신 앤텔레콤 선불폰 K망은 통신사에 미납이 있으셔도 개통이 가능하세요.

이는 기존 통신 3사와 무관한 요금제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또한,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기 때문에 신용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있어요.

L망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어서 하기 때문에 특수한 상황입니다 ㅎㅎ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 요금도 미납만 해결하시면

바로 사용하려고 당분간 선불폰으로 개통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인터넷과 연결되어 있어서 그러시다니 ㅎㅎ

 

이때 다른 출장 개통을 하러 가는 도중이라서

시간 약속을 잡고 있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이렇게 3가지 있습니다.

이 중 출장개통은 대구에 살고 있는 고객님에게 이팀장이 출장 가서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출장개통은 상담을 하시면서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해주시면 되세요~

출장비는 거리에 따라 달라지지만 자동차로 이동해 30분 내외이시면 1만 원 정도 됩니다.

그럼 준비하실 것은 본인 신분증과 출장비 1만 원, 유심칩 비용 1만 원, 충전 금액

이렇게 되시는 거예요~

 

그래서 약속 시간과 장소를 정해서 개통을 바로 진행하시기로 하셨습니다.

 

집 근처 카페에서 만나 뵙고 개통을 진행하기로 하셨어요~

요금제는 데이터무제한을 원하셔서 안내해드렸습니다.

 

K망과 L망 중에서 하나 골라 개통하시는데요~

가격과 실용성 모두 겸비한 선불396 요금제로 선택해주셨습니다.

통화는 물론 문자, 데이터도 마음껏 사용하실 수 있으세요!

데이터는 3Mbps 속도 제어가 되셔서, 동영상을 보기 좋습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동영상을 보는데도 끊김 없이 좋아요!

와이파이를 즐겨 쓰시는 분이라면 이동할 때 데이터를 다시 잡는 번거로움이

있으셨을 텐데 이를 말끔히 해결해줍니다^^

 

카페 대신 대구 남구 안지랑역에 있는 롯데리아에서

뵙고 개통을 하시기로 하셨습니다.

개통도 물론 금방 진행이 되었어요 ㅎㅎ

이후로 개통 후에 사용할 단말기에 구글 플레이 로그인 충돌이 있어서

해결해드리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대구안지랑선불폰 고객님도 이 일에 대해서 많이 감사해주셔서

저도 해결해드리니 뿌듯했어요^^

이상으로 대구안지랑선불폰 출장개통 후기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진이 많아 글이 많이 길어졌는데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는 이팀장이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