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팀통신

다이소 유심칩으로 앤텔레콤 비대면개통 가능하죠?(feat. 경북칠곡군선불폰)

다시 한 주의 시작이 되었네요!

오늘 낮에는 햇볕이 따뜻해서 몸을 움직일 때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곧 이틀 뒤면 마지막 12월로 넘어가네요!

오늘도 선불폰 이야기 해볼게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것이 이팀장이 하는 일이에요~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것을 뜻하는데요~

이 중에 선불폰은 앤텔레콤이 최고라고 저는 생각해요 ㅎㅎ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기 때문에

개인 신용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사에 미납이 있는 통신연체자, 개인 신용불량자 들도

본인명의로 개통할 수가 있는 것이죠!!

선불폰은 먼저 내니까 연체 걱정이 없습니다!!

앤텔레콤을 개통하시면 다양한 요금제 중에 골라주시면 되는데!

약정 없이 개통하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요금제로 바꿔 사용할 뿐 아니라

위약금도 발생하지 않아요!!

보통 약정으로 요금 할인을 받게 되시면 약정 기간을 못 채울 경우

할인받은 금액을 내야 하는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약정이 없더라도 저렴한 것이 앤텔레콤의 매력이지요~~

오늘 적을 이야기는 앤텔레콤 선불폰을 알아보시고

블로그를 통해서 저에게 상담을 하신 경북 칠곡군선불폰의 고객님이세요~

칠곡이라고 하면 다 대구 칠곡으로 아는데~

경북에도 칠곡군이 있어요~

바로 대구 위의 군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대구 맨 위 북구 쪽을 칠곡이라고도 불러요~~

저도 칠곡군에서 태어나 자라서 너무 반갑네요 ㅎㅎ

블로그에서 다이소 유심칩을 구매해

비대면개통을 하면 되시냐고 알아보셨네요^^

맞아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 3가지 중에서

온라인 비대면개통이 있습니다.

비대면 개통을 하려면 유심칩이 필요한데

다이소에 있는 유심칩으로 진행하실 수 있어요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뿐만 아니라 다른 통신사에서도

비대면개통을 진행할 때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신용카드 인증

or

네이버 인증

중에 선택해서 진행하실 수 있어요~

고객님은 신용카드 인증이 가능하다고 해주시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에 꽂았다가 다른 단말기에 옮겨 꼽아 쓰면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만 개통해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휴대폰 단말기에 유심칩만 꽂으면 바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 이외에도 통신사에서 미납으로 정지된 단말기인 경우에도

다 사용이 가능해요!!

앤텔레콤에는 K망과 L망의 2가지 요금제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에서 K망 요금제로 안내해드렸습니다~

 

앤텔레콤에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요금제 방식이 있습니다.

이중에 많이 찾아주는 요금제로는 데이터무제한 요금제가 있어요~

이 요금제는 통화 문자 데이터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중 실속 있는 요금제로 선불396을 추천해드려요!!

한 달에 월 39,600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로써,

데이터 속도 3Mbps로 제어가 되어 사용하기 때문에

동영상이나 유튜브, 넷플릭스를 시청할 때 아주 좋아요!

 

그리고 경북칠곡군선불폰 고객님도

바로 선불396의 매력을 알아보시고 선택해주셨네요 ㅎㅎ

지금은 하고 있는 일이 있어서

늦게 다이소 유심칩을 구매하는데 개통하는 시간이 언제냐고 물어봐주셨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개통을 하실 경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 사이에 언제든지

선불폰 개통이 가능하십니다!

그렇기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시간 언제든지 개통이 가능한 거랍니다 ㅎㅎ

낮에 일하시는 분은 저녁에 개통하고

밤에 일하는 분들은 낮에 개통하죠 ㅎㅎ

당일에는 늦은 시간이라 개통신청을 다음에 해주셨어요 ㅎㅎ

이후 이야기를 또 다음에 이어서 진행해볼게요~

다음 파트 2를 기대해주세요 ㅎㅎ

이상 이팀장이었습니다!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