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팀통신

앤텔레콤 선불폰을 온라인 비대면개통으로 하는 방법(feat. 경기도광주선불폰)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오늘이었어요!

다들 감기는 안 걸리셨죠?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선불폰 이야기 시작해보겠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는 이팀장입니다!

앤텔레콤은 알뜰폰 통신사로 KT와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있어요!

이 중에서 선불폰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는 것을 뜻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낸다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카드 중에서 보면 체크카드와 같이 충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개인의 신용에 상관없이 개통할 수 있어요!

본인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지 못하시던 신용불량자와 통신연체자 분들도

선불폰으로 개통하시면 본인인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제가 쓴 블로그 글을 보시고 선불폰이 필요하신 고객님한테서

연락을 받습니다 ㅎㅎ

얼마 전에는 경기도광주선불폰으로 찾으시는 고객님에게서

전화 상담이 있었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앤텔레콤으로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3가지입니다!

대리점 방문개통

출장개통

온라인 비대면개통

위 3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경기도광주선불폰의 경우엔 제가 대구에 있기 때문에

출장개통이 불가능하세요 ㅠㅠ

같은 대구 지역이시면 출장 개통해드리는데 말이죠~

그래서 가까운 대리점을 알아보고 연락을 다시 드렸는데요!

경기도 광주엔 지금 앤텔레콤 대리점이 위치하지 않고 있어요...

성남이나 수원에는 있는데..

그래서 마지막으로 선불폰 개통방법인 비대면개통으로 안내해봤습니다!

앤텔레콤으로 진행하는 비대면개통은 고객님 한 분에 한 개씩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개인 정보보호를 위한 조치이고, 대포폰과 같은 것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이에요!

비대면개통을 진행하시려면 앤텔레콤 멤버십이라는 어플을 활용해 주시면 됩니다!

개통 시에 필요한 것은 본인 신분증과 유심칩,

본인임을 확인하는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해요!

국정감사를 통해서 도입된 신용카드 인증으로 비대면개통이

오히려 더 쉽고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인증만 하면 바로 개통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개통 시 사용할 전화번호 고르시고

요금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에는 다양한 요금제가 있고, 그중에 대표적인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많이 찾아주세요!

기본적인 무제한 요금제는 선불396 요금제이고,

LTE 데이터 속도를 원하신다면 선불770, LTE비디오 요금제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그럼 마음껏 사용할 수가 있어요 ㅎㅎ

경기도광주선불폰 고객님도 이야기를 다 들어보시고는

한 번 시도해보겠다 하시고 다음에 연락이 없으시네요 ㅎㅎ

이렇게 오늘은 이전에 상담 온 이야기를 되짚어보면서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긴 이야기 봐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는

앤텔레콤 이팀장이 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