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팀통신

미성년자 개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있을까요?(feat. 대구선불폰)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이번 주말은 바쁘게 보내서

벌써 내일 월요일이야? 싶어요 ㅎㅎ

오랜만에 가족들과 대구 칠곡에서 만나서

같이 저녁식사도 하고 좋았어요~

이웃님들도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요!!

오늘은 날씨가 그렇게 춥지는 않지만

나중에 서늘해져서 감기 걸릴 수 있으니

옷 따스히 입으세요!!

선불폰 이야기해볼게요!!

오늘 해드릴 이야기는 이미 앤텔레콤을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에게서의

상담문의 이셨어요~

제 블로그를 보시고 선불폰 개통을 위해 궁금한 것이 있어서

물어보시려고 하셨던 겁니다 ㅎㅎ

앤텔레콤 선불폰을 쓰시고 마음에 드셨던지

아들 명의로 하나 개통해주고 싶다고 하셨어요~

아들은 초등학교 다니고 있는데 미성년자 선불폰

개통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선불폰이라는 것은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고 사용하는 개념을 뜻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먼저 내게 된다면 여러 장점도 생기게 돼요.

하나는 휴대폰 소액결제 방지예요.

휴대폰으로 모바일 쇼핑을 하거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의

어플 마켓에서 필요한 것이 있으면 휴대폰 소액결제로 많이 하실 거예요~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한 번 더 확인할 수 있어요.

물론, 미성년자 명의로 개통한다면 경제적으로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본인명의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서

신용불량자, 통신연체자 등인 분들도 개통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앤텔레콤 선불폰은 유심칩으로 개통해 사용하는 것이라서

어떤 단말기라도 호환이 가능해요~

그래서 사용하던 단말기에도 그대로 유심칩만 꽂으면 가능하세요 ㅎㅎ

그리고 공기계나 통신사 미납 정지폰, 직권해지 폰도 가능해요!

그런 게 가능한 것이 앤텔레콤에는 2가지 요금제 망이 있기 때문이에요

K망과 L망이라는 요금제 때문이에요 ㅎㅎ

 

KT망을 사용해서 K망이고,

LG망을 사용해서 L망이라고 합니다 ㅎㅎ

통신사 정지는 SKT정지는 K망, L망 다 되고

KT정지폰은 L망 LG정지폰은 K망 이 됩니다.

대구선불폰 고객님께서는 자기 아이의 선불폰 개통을 위해서

문의해주셨어요!

미성년자가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기 위해선

그에 따른 서류가 필요해요.

그리고 그 서류를 접수해 개통하기 때문에

선불유심칩을 개통하는데 필요한 서류에 대해 물어보셨습니다.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이라서 신분증이 없지만

대신해서 가족증명서와 등본 등이 필요해요.

서류 접수는 오후 6시 전까지 접수가 되어요.

왜냐하면 본사 측 직원들이 서류를 확인해 개통하기 때문입니다.

앤텔레콤을 이미 개통해보셨기 때문에 어디 위치에 있는지도 아세요.

그렇기에 평일에 원하시는 시간에 찾아가신다고 해요.

내일 선불폰 개통하기 위한 서류를 알아봐 드리기로 했어요

미성년자 앤텔레콤 선불폰 개통을 위해 카톡상담을

한 이야기를 적어보았어요.

 

앤텔레콤 선불폰을 개통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는데요~

미성년자 선불폰 개통은 서류로 밖에 안되기 때문에

대리점 방문개통만 되세요~

출장개통은 신분증을 소지한 고객님이면서 대구 인근 지역에 가능합니다. ㅎ

위 3가지 방법 중에 골라주시면 되세요 ㅎㅎ

이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를 잘 봐주신 덕분에 제가 더 열심히 활동합니다 ㅎㅎ